메뉴 검색
눈(眼) 해치는 자외선엔 역시 ‘트랜지션스’ 에실로코리아, 여름철의 유해광선 차단에 변색렌즈 효과 모든 야외활동 시 변색렌즈 필수템으로 각광 김보라 기자 2022-08-31 23:00:38

여름 휴가철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그동안 미루어왔던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여름철에 야외활동할 때 피할 수 없는 것이 자외선인데, 지나친 자외선 노출은 피부화상은 물론 피부암이나 결막염, 각막염, 설안염 등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여름철에 야외에서 건강하게 활동하려면 자외선 차단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현재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은 가장 먼저 선글라스를 비롯해 자외선 차단크림 등이 있지만, 무엇보다 자외선을 편리하게 차단하면서 눈을 보호해주는 아이템이 바로 변색렌즈다. 


특히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Transitions 변색렌즈는 자외선이나 햇빛의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차단하고, 선글라스를 벗고 쓰는 착용의 불편함을 해소한 여름철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변색렌즈는 자외선의 유입량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자동으로 검어지거나 투명하게 변화하는 고기능 렌즈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고, 실외에서는 진한 컬러의 렌즈로 변화된다. 


에실로코리아의 관계자는 “자사의 트랜지션스 변색렌즈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눈부심을 방지하는 우수한 변색 성능으로 인체의 눈을 건강하게 보호한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