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허봉현 협회장, 김윤 국회의원과 간담회 안경의 건강보험 추진 등 국민 안보건 증진방안 논의 국회와의 소통과 협력 한목소리 허정민 기자 2024-06-14 19:54:34

대안협은 지난 4일 협회장실에서 김윤 국회의원(사진 좌측)과 간담회를 갖고 현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가 지난 4일 더불어민주당 김윤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갖고 국민 안보건 및 안경사와 관련된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대안협은 안경의 건강보험 추진 등 국민의 눈 건강 향상과 안경사의 업권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 등에 심도 있는 논의를 가지고, 이어 최근 실시된 실증특례와 온라인 판매 이슈가 국민 눈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관련 법률안의 개선과 입법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김윤 의원은 “국민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애쓰시는 안경사 여러분께 항상 고마움을 느낀다”며 “안보건 전문가인 안경사가 국민의 소중한 눈을 지키는데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허봉현 협회장은 “그 누구보다 눈 건강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김윤 의원이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안경사의 전문가적 역할에 대해 충분히 공감했다”고 말했다. 

문의 02)756-1001

TAG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