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취임사// “지금, 글라스스토리의 위기는 기회다”
  • 편집국
  • 등록 2019-05-21 11:18:45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글라스스토리 가맹점 원장님 및 협력업체 여러분.


이번에 글라스스토리 대표이사로 취임한 김대현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대표이사를 맡게 되어 주변에서 축하보다 걱정을 더 많이 하십니다


제가 글라스스토리의 대표이사직 제안을 받아들인 것은 글라스스토리의 이 위기는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는 판단과 더불어 글라스스토리에 성장과 변화의 기회가 왔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가맹점 원장님 및 협력업체 여러분,

현재 상표권 문제로 당사에 대해 많은 우려가 있을 것으로 알고 있지만, 크게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상표는 글라스스토리가 지속적으로 사용한 것으로서, 글라스스토리의 헌신적인 노력에 따른 굿윌(Good-Will)이 더해져 그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따라서 이 상표는 글라스스토리의 명의로 출원되고 등록상표가 되어야 마땅한 것입니다.

 

이러한 당연한 순리에 따라, 이 상표를 당사의 명의로 바로 잡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맹점 원장님 및 협력업체 여러분의 심려도 곧 해소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결과가 나올 동안 주변에서 조금 불편하고 성가시게 하는 일이 있더라도 괘념치 마십시오. 그 보상은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맹점 원장님 및 협력업체 여러분 글라스스토리는 변할 것입니다.

 

체인점 본사는 가맹점과 함께 해야 번창하고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맹점 사업이 잘되면 체인점 본사도 함께 성장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본사는 가맹점이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챙겨주면 되는 것입니다.

 

이에 실천 방안 몇 가지 말씀드리면,

 

첫째, 본사가 가맹점에 질 좋은 물건을 싸게 공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글라스스토리 본사는 우리 가맹점들이 다른 어떤 안경원과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원활하게 공급함으로써, 충분한 이익을 보장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변해가는 시대에 발맞춘 획기적이고 차별화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싸고 좋은 물건들을 우리 가맹점들이 많이 팔 수 있게 도와 드릴 것입니다.


이를 위해 본사는 그동안 다소 소홀히 했던 직원 인력 수급문제, 노사문제, 그리고 교육문제 등도 본사차원에서 해결책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가맹점 원장님 및 협력업체 여러분 글라스스토리는 변할 것입니다.

 

글라스스토리는 지금이 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이 변화는 글라스스토리 성장의 모멘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변화의 바람의 중심에 저 김대현이 섰습니다.

 

글라스스토리 대표이사 김대현은 지금의 현실을 낙관하지도 않고, 두려워하지도 않고 다만, 주저 없이 지금의 모든 위기와 고난을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글라스스토리 안경체인을 대한민국 최고의 안경 체인으로 만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5

글라스스토리 대표이사 김 대 현

 

덧붙이는 글

김대현 대표 이력 동남보건대학 안경광학과 졸업 을지보건대학원 안경광학과 석사 졸업 전) 삼성안경원 원장 전) ㈜아이넷월드 상무이사 전) ㈜행복한안경콘택트 대표이사 전) 동남보건대학 안경광학과 외래교수 전) 대한안경사협회 총무이사, 행정부회장 역임 전)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인력 정책자문위원 현) ㈜바바보청기 대표이사 현) 강동대학교 안경광학과 겸임교수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업그레이드된 조절력보완 렌즈 ‘스마트 브이’ 데코비젼 ‖ 문의 02)335-7077과도한 스마트 기기 사용으로 눈의 피로가 가중된 현대인을 위한 스마트 브이 렌즈는 좀 더 선명한 근용 시야와 주변시야를 제공할 수 있다는 확고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근거리 주시 시 눈의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수직 파워 특수 설계로 근용 시야를 보다 편안하게 만들며 자유로운 시선 이동이 가능하다는 ...
  2. 백내장 의료 위반한 병원장 또 적발 백내장 환자의 알선 대가를 둘러싼 안과병원의 불법행위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 12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2단독 박소정 판사는 의료법 위반혐의로 기소된 서울 강남의 모 안과병원 원장 A씨와 총괄이사 B씨에게 각각 징역 1년과 벌금 1,000만원, 이들과 함께 기소된 환자 알선브로커 C씨에게는 징역 1년 6개월과 추징금 1,690여만원, 그...
  3. 으뜸50안경, 가맹점 2곳 동시 개원 ㈜으뜸50안경(대표 정영길)의 새로운 가맹점 2곳이 동시 오픈하며 불황에도 꺾이지 않는 활발한 가맹률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22일 개원한 용인명지대점은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의 1층에 위치한 79㎡(약 24평)의 안경원으로, 인근에 대단위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적절히 혼재돼 있고 에버라인 명지대역과 명지대 캠퍼스, 롯데마트 등이 위...
  4. 아세테이트 뿔테 전문브랜드 ‘두어스’ 팬텀옵티칼 ‖ 문의 053)354-1945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바탕으로 탄생한 뿔테 전문브랜드 두어스.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내구성, 그리고 컬러와 볼륨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두어스는 아세테이트 소재의 투박해 보이지만 곡선 하나하나의 개성과 풍부한 컬러감으로 디자인돼 본인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으며 선...
  5. 피팅 전문과 위탁경영의 조화 아이데코안경체인 ‖ 문의 1811-7576피팅 전문과 100% 위탁경영이란 혁신적인 시스템이 조화된 아이데코 안경원은 ‘안경업계에서 믿을 수 있는 해결책’으로 적잖은 유명세를 얻고 있다.  최상의 피팅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경사 스스로의 개성대로 안경원 운영이 가능한 방식을 선보여 안경사와 고객 모두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