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기에 빠진 안경원 매출, '교육'으로 뚫는다! - 이틀간 신입/경력 안경사 실무교육 - 이론과 실습 교육 참가자 연일 열중
기사수정


아이세이버(대표 심재후)‘2020 신입/경력 안경사 Basic Course’가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광주의 아이세이버 본사 세미나룸에서 개최되었다.

 

12일간 총 20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가맹원장 및 신입과 경력 안경사 20여명이 ‘Go to the basic-기본에 충실하자를 주제로 열띤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교육의 개최가 불투명한 가운데, 지난 4월초 열린 경영자 미팅에서 원장들의 간곡한 요청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안전한 교육 진행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교육은 안경광학과 고객 응대법 등 다양한 부분에서 이론과 실습이 진행되었고, 교육 마지막 날에는 아이세이버 심재후 대표가 교육생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하며 국가공인 안경사는 경기가 위축될수록 기초를 다지고 기본에 충실한 것이 중요하다이틀간의 교육에 적극적으로 임하신 가맹원장과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격려했다.

 

 

짧지 않은 20시간 교육에도 교육생 열기 대단

교육에 참여한 한 가맹원장은 우리 신입 선생님 모두 이번 교육을 마친 후 자신감이 더욱 커진 것 같다사실 안경원에서 신입 안경사에게 안경광학의 실무나 원리를 전달해주는 것이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데, 체인본부 전문교육팀이 교육에 정성을 쏟아주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다른 신입 안경사는 교육을 들은 후 고객 분들에게 더욱 자신감을 갖고 대할 수 있겠다는 마음이 생겼다짧지 않은 12일간의 교육이었지만 너무 알차게 진행된 교육이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고 만족을 표했다.

 

계속해서 그는 “2차 교육일정이 확정되면 바로 신청해서 코스별 교육을 모두 이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교육팀의 서채연 부장은 체인의 교육을 담당하는 입장에서 참여 안경사 분들이 모두 만족하시는 것 같아 감사하고, 다음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할 때 더 많이 고민해서 보답하겠다우리 체인은 앞으로도 매출을 올리는 교육, 전문가로서 배양해야할 교육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62)454-0500

 

88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