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社告


 

안녕하십니까


글라스스토리 안경체인 본부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이전에 겪어보지 못한 낯설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안경업계뿐 아니라 소상공인들에게는 이번 코로나19 사태는 IMF 같은 글로벌 금융위기 때보다 더 심각하며 그리고 생소한 충격인 것 같습니다. 잠시 긴급재난지원금으로 반짝 좋아졌지만 여전히 어려운 건 마찬가지입니다.

 

대한민국은 오랜 역사만큼 많은 시련을 겪었고 또한 위기 때마다 언제나 그러했듯이 온 국민이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힘차게 일어섰습니다. 글라스스토리 가맹점과 체인본부 또한 이 어려운 시기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겐 위기극복의 DNA가 있습니다!

 

글라스스토리 안경 가맹점 원장님과 안경사 여러분!

 

현재 글라스스토리 체인본부는 회생절차 개시결정의 절차상의 문제로 재신청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글라스스토리 체인본부의 회생을 바라지 않는 업계 일각의 끊임없는 방해공작과 악의적인 소문으로 매우 힘들고 어렵지만 체인본부는 거기에 굴하지 않고 빠른 시일 내 회생절차 개시결정을 받아 차질 없이 진행할 것입니다.

 

글라스스토리 안경 가맹점 원장님과 안경사 여러분!

 

이번에 글라스스토리 체인본부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하여 미미하지만 국내에서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는 콘택트렌즈 세정액과 습윤제를 무료로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GS29/49 PB안경테에 대한 원장님들의 관심과 호응으로 추가생산에 들어가서 현재 재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인본부의 야심작인 PB 티탄테가 6월 중순 출시 예정입니다.

 

가맹점 원장님들과 안경사님들의 좀더 적극적인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체인본부는 가맹점의 이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글라스스토리 안경 가맹점 원장님과 안경사 여러분!

 

글라스스토리 체인본부는 지속적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 회사의 안정과 발전을 위해 전력질주 하겠습니다.

 

글라스스토리 가맹점 원장님과 안경사님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6월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615

주식회사 글라스스토리안경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6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아이디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