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번엔 건강한 ‘뜨레뷰’ 컬러 렌즈 출시! - 다비치안경, 자연 컬러 ‘브라운·그레이’ 2종 런칭 - 나노공법으로 3일간 안심 착용
기사수정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콘택트렌즈 브랜드 TREVUESAQUA 라인에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 2종으로 출시된 뜨레뷰 아쿠아 컬러 렌즈는 일반적인 13.2mm의 그래픽 직경으로 두 가지 컬러 모두 쓰리 톤의 컬러가 블랜딩되어 화사하면서 자연스러운 발색이 돋보이는 렌즈다.

 

더구나 뜨레뷰 아쿠아는 건조안 개선과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제작기법의 하나인 나노표면 공법을 적용, 렌즈 가공에 사용되는 몰드를 1/100만 단위의 초정밀 폼으로 제작해 자극이 거의 없고, 눈물순환에 도움을 주어 렌즈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습윤성이 뛰어난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를 채택해 오후까지도 눈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된 뜨레뷰 아쿠아는 3일간 건강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이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뜨레뷰 아쿠아 투명 렌즈가 출시된 이후 고객 분들이 만족스러운 착용감에 컬러렌즈도 출시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컬러렌즈의 착용을 꺼리던 고객이나 건강하게 렌즈를 착용하려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상은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문의 02)752-6177  

7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