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 완벽 대비 ‘지니스’… 핵심 아이템 개발 ‘착착’ - 지니스안경체인, 다양하고 최적화된 맞춤형 누진렌즈 21종 개발 - 문진 프로그램도 완벽 운용
기사수정

최근 지니스안경체인(대표 김진희)이 고객의 시생활과 니즈변화에 발맞춘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비롯된뉴노멀(New Normal)시대를 맞아 소비자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에 최적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지니스는 맞춤형 안경렌즈에 집중, 한국대표 안경체인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인하고 있다.

 

 

핵심 아이템은?

- 21종의 PB 누진시리즈 개발

지니스체인은 안경시장의 핵심아이템으로 떠오른 누진렌즈를 최적화되고 다양화한 PB제품으로 완벽하게 구성하고 있다.

 

그 종류는 무려 21종에 이른다.

 

더구나 최근에는 언택트(비대면) 생활의 고착화에 따라 디지털환경에 적합한 ‘JINYUS PAL BLUE PURE’누진렌즈를 개발 출시했다.

 

이와 함께 지니스체인은 새로운 디지털 실내전용 기능성렌즈 JINYUS FA(J F_Antifatigue), JINYUS FO(JF_Office)를 보강한데 이어 기존 시리즈에 프리미엄급인 JINYUS PFA(JPremium_F_Antifatigue)를 지난 715일에 전격 출시했다.

 

신형 고급 3종세트를 동시에 런칭한 것이다.

 

지니어스PFA는 과다한 디지털기기 사용으로 근거리 시야에 불편을 느끼는 3040세대를 위한 피로완화 기능성렌즈로, 무엇보다 개인맞춤형(Individual Freeform Technology)을 탑재해 디지털기기 사용 시 근용도수에서 불편함을 느끼던 착용자에게 착용자별 맞춤 근용도수를 제공해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지니스는 근래 유익한 청색광은 보존하면서 유해 청색광은 선별적으로 필터링하고 차단하는 새 기술력의 JBP누진렌즈를 가맹점에 공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니스안경체인은 이 밖의 PB아이템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난반사 차단, 근적외선 차단, 양면비구면, 조절피로완화, 개인맞춤형 싱글 등을 가맹점에 공급하면서 강력한 PB라인업을 구축 확대하고 있다.

 

 

▲ 지니북2.0

차별화된 고객응대로 매출 키운다!

- 지니북2.0

지니스체인은 가맹점의 판매를 높이기 위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철저한 문진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고객 응대를 위한 지니북2.0시스템을 개발해 가맹점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니스는 교육이 필요한 가맹점을 위해 부천 본사에 마련된 교육장에서 집체교육과 현장 방문을 통한 철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가맹점의 구체적인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장 판매데이터 분석시스템(전년동월, 전월, 연령별)을 개발한 지니스는 맞춤형 피드백으로 가맹점 안경사들로부터 큰 만족을 얻고 있다.

 

 

지니스미래시장 대응력!

- 준비 끝!

2020년 통계청 기준 우리나라의 전체인구는 약 5,183만명으로 이중 40대 이상은 전체의 52%가량인 2,700만명으로 추정된다.

 

이중 누진안경 착용자를 약 11%로 감안하면 우리나라의 누진안경 대상 인구는 약 3,000만명이고, 이를 일본의 착용률인 39%까지 끌어올리는 것으로 추정하면 그 대상인구는 약1,000만명 이상의 누진안경 소비자이다.

 

결국 일반누진렌즈 가격을 10만원으로 산정해 단순하게 누진시장을 추정하면 약1조원에 가까운 엄청나게 큰 시장임을 알 수 있다.

 

▲ 지니스안경체인 부천 본사의 교육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맹점대상 집체교육 모습.

지니스안경체인은 이러한 거대 안경시장의 빠른 접목을 위해 가맹점 전문교육은 물론 PB 상품의 확대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지니스체인의 김진희 대표는자사 임직원들은 그동안 장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디테일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 개발에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지니스는 국민안경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밝히고 안경업계의 큰 성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010-7584-7319





9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