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힘들수록 봉사 불길은 ‘활활’ - 아이젠트리, 3곳 복지기관 찾아 선행 - 68개 가맹점 동참 속 7년째 기부금 전달
기사수정


▲ 지난 12일 아이젠트리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 좌측부터 홀트아동복지회 부산울산경남지부 박일영 지부장과 아이젠트리㈜ 마용억 부대표.

아이젠트리(대표 마용덕)가 지난 12일 종합사회 복지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함께하는 사랑밭부산 소년의 집 등 총 3곳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국 아이젠트리 가맹점이 사랑&감사(2X2)’동시행사를 진행하며 얻은 수익금 일부를 전국 아이젠트리 가맹점 및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했다.

 

아이젠트리의 한 관계자는 가맹 점주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매년 기부금의 액수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이와 함께 체인 본사와 가맹 점주님들은 브랜드 이미지 역시 착하고 따뜻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시장상황이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지원 규모가 오히려 늘을 정도로 참여율이 좋다고 덧붙였다.한편 아이젠트리는 지난 2014년도부터 행복한 세상 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기부금 전달 및 무료안경나눔을 7년째 지속하고 있다.

문의 051)702-8851

4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