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큐브 앱에서 난시검사 ‘뚝딱’ - J&J비젼,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서 고객들 난시 셀프 테스트 캠페인 진행
기사수정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ACUVUE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아큐브를 통해 선보인 난시 테스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큐브에서 난시 셀프 테스트이미지 속에 숨겨진 글자나 숫자가 보이면 난시 등의 굴절 이상을 의심한 후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 시력검사를 받을 것을 권고하는, 난시 조기 발견과 교정을 돕는 소비자 캠페인에 소비자의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아큐브는 이번 난시 캠페인의 성공 정착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와 마이아큐브앱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난시 테스트를 비롯해 난시 게임, 검안 가능 안경원 찾기 등 난시 렌즈에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갈 방침이다.

 

아큐브 마케팅팀의 김하늬 팀장은 난시 교정렌즈의 연구 개발의 리더 기업으로서 난시로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난시를 느끼는 고객들께서는 아큐브의 우수한 난시 교정 기술로 생산되는 아큐브로 편안한 시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80-023-020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