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셀’… 뉴 컬러 3종 인기몰이 - 바슈롬, 디어 브라운•마르살라 핑크•에쉬 바이올렛 컬러감 최상 - 착용감도 우수
기사수정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에서 지난 5월 출시한 트렌디 컬러렌즈 브랜드 LACELLELACELLE COLORS의 새 컬러인 디어 브라운과 마르살라 핑크, 에쉬 바이올렛 등 원데이렌즈 3종이 근래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이셀 디어 브라운은 컬러렌즈 초심자는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선호하는 브라운 컬러로 눈빛을 다채롭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최근 스타일링 트렌드인 꾸안꾸(꾸민듯 안 꾸민듯)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레이셀 컬러스 마르살라 핑크는 부드럽고 러블리한 느낌의 컬러렌즈로, 쉬폰 소재룩과 매치하여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한다.

 

숙성된 와인 빛깔 같은 깊은 느낌의 마르살라 컬러와 핑크 컬러의 조합으로 자연스럽고도 사랑스러운 눈빛을 표현하는 것.

 

또한 레이셀 컬러스 애쉬 바이올렛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 컬러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믹스매치 룩과 어울리면 센스 있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컬러다.

 

바슈롬의 관계자는 “3종 컬러 모두 다양한 컬러 패턴과 함께 안전하고 우수한 컬러 처리, 그리고 얇은 엣지 처리로 렌즈를 처음 사용하는 순간부터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다레이셀과 레이셀 컬러스는 무도수 렌즈와 함께 -0.50D부터 -10.00D까지의 도수 구성으로 선택의 폭 이 매우 넓다고 소개했다.

문의 070-7167-9922

 

 

9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