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광저우안경광학직업기능대회 개최 - 中 광저우, 안경관련 기술 인력의 실력 향상 위해 종합 검안과 피팅 등 경연
기사수정


▲ 조직위원회 관계자들이 대회가 치러지기 전 시찰을 돌고 있다.

중국 광저우화펑기술공업학교에서 지난 917일부터 18일까지 광저우시인력자원 사회보장국에서 마련한 1회 신세기컵 광저우안경광학직업기능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기능대회는 안경계 기술 인력의 전문성을 지속적인 교육과 실습으로 끌어올리고, 기술 인력의 질을 높여 산업표준을 제정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의 숑쥔 이사는 직업기능대회는 경쟁을 통해 안광학 전문가들이 기술 분야에서 더 열심히 일하도록 고무하고, 산업 인재 성장을 위한 채널을 넓히어 더 나은 비전을 이룩하기 위해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위원회의 린줘셩 사무국장은 이번 대회는 업계의 숙련 직원들이 전문기술을 자랑할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이 같은 기술의 시연을 바탕으로 실무자들이 전문지식을 향상시키며 능력을 배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크게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기능대회는 1,000여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안경 검안 그룹과 안경 가공 그룹으로 나뉘어 국가직업기능표준 3(고급)’을 대회 기준으로 삼아 직업윤리, 종합 검안, 피팅, 안경 가공 등을 이론과 실기로 나뉘어 경연이 실시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