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실모도르, 2020 그랑프리 수상작 발표 - 안경의 아카데미로 창의성과 혁신 뛰어난 컬렉션 선정 - 선글라스는 ‘마크 자콥스’, 안경 디자인은 ‘마루야마’ 수상
기사수정


전 세계 안경업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SILMO D’OR’2020 그랑프리가 지난 3일 실모의 공식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다.

 

1994년 창설 이래 올해로 27회째인 실모도르는 그 해 실모에 참가하는 업체의 제품들 중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컬렉션에 주어지는 상으로 안경업계에선 최고의 영예로 알려져 있다.

 

각 부문에서 선발된 그랑프리 수상작은 다음과 같다.

 

 


안경 프레임 부문

제조: GROSFILLEY

브랜드: Chantal Thomass

제품: Tigris

애니멀 모티브인 메탈 프레임. 트렌디하고 독창적인 분위기를 준다. 블랙&레이스, 골드&타이거, 블랙&체크 패턴의 3색을 보유하고 있다.

 





선글라스 부문

제조: Safilo

브랜드: MARC JACOBS

제품: Marc 451/S

타원형 형태로 인상적인 디테일이 융합된 8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선글라스. 화이트&골드 색상과 평면 렌즈가 빈티지 느낌을 북돋아준다. 템플에 장식된 금속 테두리는 마크 제이콥

스의 ‘J’를 표현하고 있다.

 


안경 프레임 아이웨어 디자이너 부문

브랜드: MASAHIRO MARUYAMA

제품: Monocle MM-0052

모노클은 과거와 현대를 잇는 디자인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풍긴다. 미술관에 소장한 우아한 회화의 영향을 받으면서 새로운 실루엣을 사용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풍으로 재구성했다.

 



선글라스 아이웨어 디자이너 부문

브랜드: NATHALIE BLANC Paris

제품: CHUPA - 363

메탈과 아세테이트가 결합된 콤비네이션 프레임. 아세테이트는 프랑스 MODOT를 사용했고, 메탈 템플의 색상은 수작업한 컬렉션이다.

 




프레임 기술 혁신 부문

브랜드: FROST Eyewear

제품: JUPiTER

디자인은 행성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좌우의 림은 행성의 주위를 도는 위성의 궤도를 표현하고 있다. 전면, 오른쪽 림, 왼쪽 림 등 5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각 파트의 색상을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다.

 





어린이 부문

브랜드: lafont

제품: HUGO

실모 2020에서 첫 공개한 4~7세를 위한 프랑스제 프레임으로 키홀 브리지를 채용한 아세테이트제 프런트이며 착용감도 우수하다. 독특한 색상도 매력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츠 부문

제조: MARCOLIN

브랜드: ADIDAS

모델명: COMPETITION SP0001

9개의 구멍에서 환기되어 격렬히 움직일 때도 렌즈의 흐림을 방지하여 쾌적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4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노즈패드와 템플 끝 고무 재질의 커버도 조정할 수 있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