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혁신…‘부착형 근용안경 렌즈’ 탄생! - 안경이나 선글라스에 근용렌즈 부착 사용하는 ‘하이드로 택 USA’ 출시
기사수정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가 국내 근용안경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근용렌즈 ‘Hydro tac USA’을 출시했다.

 

미국과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필름 부착형 근용안경 렌즈인 하이드로 택 USA’는 언제 어디서든 물로 쉽게 부착해 사용하는 근용안경 렌즈다.

 

안경 또는 선글라스의 렌즈 후면에 물을 조금 떨어뜨리고 그 위에 하이드로 택 USA렌즈를 위치시킨 후 5분 정도 경과하면 떨어지지 않고 밀착되어 사용하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구나 하이드로 택 USA’ 렌즈를 빼려면 물에 잠시 담구면 안경에서 깨끗하게 떨어지고, 이러한 탈부착은 10여회 정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롬파트너스의 한 관계자는 렌즈 재질은 실제 안경렌즈에 사용되고 있는 우레탄 소재로써 광학적 안정성과 투명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크기는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쉽게 재단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그는 자사는 제품 홍보를 위해 지난 15일부터 1115일까지 한 달간 특별가 판촉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안경사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나라는 2018년 전체인구 중 65세 이상 고령인구가 14.2%(7115천명)고령사회에 진입한 이후 일본처럼 초고령 사회로 급속 진전 중이다.

문의 070-8827-2744

5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