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똑똑한 엣지 패드는?… ‘아인인터내셔날’ - 뛰어난 접착력과 높은 품질로 전 세계서 인기 - 재구매율 100% 제품으로 한 박스라도 무료 배송
기사수정


아인인터내셔날(대표 임현태)은 안경렌즈 소모품을 전문 제조·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판매 대상국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미국·중국·인도는 물론 중남미와 아프리카 지역에도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것.


아인인터내셔날은 특히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 거래처의 안정적인 온라인 공급망을 개설해 그 영향력을 확대시키고 있다.

문의 031)987-9173


엣지 패드(Edge Pad) EDP 시리즈


아인인터내셔날의 엣지 패드는 흔히 뽕패드라고 불리는 스티커 형태의 패드로 발수 코팅렌즈에도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점착력과 높은 품질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각종 옥습기에 호환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돼 있는데, EDP 01은 가로 18mm에 세로 24mm, EDP 02는 가로 24mm에 세로 24mm, EDP 05는 가로 18mm에 세로 18mm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더구나 신속한 엣징 작업을 위해 사용하기 편리한 포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아인인터내셔날은 한 박스도 신속하게 무료 배송하여 전국 많은 안경원의 신뢰 속에 재구매율 100%를 기록하고 있다.



초발수 테이프(Anit-Slip Tape) ASF

초발수 코팅된 안경렌즈에 사용하기 적합한 초발수 테이프는 초발수 코팅 렌즈의 특성 상 엣지 패드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접착력을 보완해 작업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가로 28mm에 세로 39mm로 생산되는 아인인터내셔날의 초발수 테이프는 안경사들 사이에 초발수 코팅 렌즈의 엣징 작업 시 좌우이동 없이 단단히 잡아주고 코팅막을 보호하는 기능이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아인인터내셔날의 임현태 대표는 자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재도약의 시점임을 확신하고 더욱 적극적인 품질관리와 마케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다아인인터의 모든 임직원은 앞으로도 안경사 분들에게 200% 만족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10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1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