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성비 최상 콘택트! 출시 기념 통큰 이벤트 - 다비치, 내년 1월 3일까지 ‘아이럽 라이트’ 사전예약 70% 할인 행사
기사수정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에서 MZ세대를 겨냥한 한 달용 컬러렌즈인 ‘EYE-LUV 라이트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최대 70%를 할인받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착하면서 품질은 우수한 아이럽 라이트는 11개입 렌즈로 양쪽 눈의 도수가 달라도 22알만 구매할 수 있어 MZ세대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획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의 할인 폭은 소재에 따라 다른데, 실리콘하이드로겔 소재인 라이트미와 라이트플라워, 라이트엣지는 정가 15천원에서 66% 할인된 5천원에 판매하고, 하이드로겔 소재인 라이트윈드, 라이트힙, 라이트힙은 70% 할인된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사전예약은 다비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 기획전 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예약한 가맹점에서 제품을 수령 받는데, 사전예약은 지난 24일부터 시작되어 202113일까지이며 정식 출시는 내년 18일이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낱개로 포장되어 필요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아이럽 라이트는 MZ세대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라며 이번 행사는 착한 가격에 최신 트렌드의 컬러 렌즈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문의 02)752-6177

88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