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족집게 아큐브 랜선교육 성과 - 아큐브 교육센터, 맞춤형 교육 60회 실시 - 양안시•노안검사의 꿀팁 강의로 참가 안경사 대만족
기사수정


한국존슨앤드존스비젼(대표 이선영)의 아큐브 교육센터(JJI)에서 진행한 2020년 안경사 랜선교육이 안경사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총 60회에 걸쳐 진행된 아큐브의 랜선교육이 안경원에서 필요한 검안, 양안시, 노안검사뿐만 아니라 기능성 콘택트렌즈인 난시와 멀티포컬을 포함해 고객의 관심을 모으는 꿀팁과 응대 방법 등을 교육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아큐브의 랜선교육에 참가한 많은 안경사들은 코로나로 대면 교육이 대부분 없어진 상황에서 매주 안경원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 렌선교육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제품교육에 한정하지 않고 여러 내용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해 좋았다’ ‘교육이 라이브로 진행되어 더욱 생동감 있었다등의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안경사들의 크신 호응에 감사한다고 말한 JJI의 한 관계자는 현재 안경사통합사이트( ecp.acuvue.co.kr)에서 5분 정도의 짧은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리는 영상보고 퀴즈 풀면 스타벅스 ge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080-023-0202

 

 

 

 

4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3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