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맹점에 보약되는 ‘온라인 수주회’ 개최 - 토마토디앤씨, 2월 1~10일 온라인 수주회 - 어메이징한 할인 행사에 가맹점 기대감 ‘쑥’
기사수정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오는 2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수주회를 개최한다.

 

1년 넘게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기존 대형 행사장 대관을 대체하는 온라인 수주회를 개최하는 것.

 

이번 행사의 개최 취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출 감소에 시달리는 가맹 안경원에 제품 사입의 부담감을 덜어주어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것으로, 특히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역대급 할인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

 

토마토의 이번 온라인 수주회는 www.tomatodnc.kr(회원제)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안경원에는 기본적으로 스타벅스 무료음료권을 배포하고, 일부 행사품목을 구매하는 안경원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토마토디앤씨 기획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2021년 온라인 수주회의 주인공은 일공공일, 안경나라, SEE CHANNEL 가맹점주들로서 어려운 시기에 본부도 고통을 분담한다는 취지로 준비한 수주회인 만큼 일선 가맹점에 기쁨의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문의 02)3474-8400

 

 

6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