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역시 ‘있지’ 매력은 5인 5색 - 인터로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촬영 - 있지 멤버들, 환상 컬러 5색 완벽 표현
기사수정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에서 대표 브랜드 Clalen의 걸그룹 있지(ITZY)와 함께한 광고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있지 멤버들이 각자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특히 힙한 스타일과 K4세대 대표 걸그룹답게 노련하고 몰입된 연기를 보여준 촬영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출시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은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로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과 함께 오묘하고 신비로운 컬러로 유니크한 눈빛 연출하는 미스티 시리즈 2(미스티 그레이EX, 미스티 카키EX)으로 구성됐는데, 있지 멤버들의 각 컬러의 매력을 충분히 드러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클라렌 관계자는 있지의 광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광고는 5가지 산소컬러 콘택트렌즈를 55색의 매력을 강조, 소비자에게 클라렌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2)709-6677

2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