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맞이 효도선물 실속 누진 이벤트! - 개인맞춤 누진렌즈 두 단계 업그레이드 ‘설맞이 다비치M 특별전’ - 전국서 동시 진행
기사수정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에서 2월 한 달간 개인맞춤 누진렌즈인 마이다스M’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설맞이 다비치M 특별전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M 특별전은 소비자가 구매한 누진렌즈 사양보다 최대 2단계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행사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품목은 해외 유명 누진렌즈 브랜드인 에실로의 제품을 포함한 국내외 5개 브랜드로 소비자는 더 높은 기능과 등급의 누진렌즈를 제공받는다.

 

행사에 참여 조건은 다비치안경체인의 인기 안경테 브랜드인 비비엠, 모간, 다온 및 수입 안경테를 구매하면 되는데, 마이다스CM 누진렌즈는 렌즈 사양을 2단계까지, 에실로 오디세이 핏호야 마이다스3 시리즈소모 마이다스DJ케미 마이다스 시리즈 등은 1단계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설맞이 M특별전은 효도선물로 급부상한 누진렌즈 마이다스M을 착한 가격에 성능은 업그레이드된 누진렌즈로 제공하는 행사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의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자동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752-6177

 

9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