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맞춤 누진?… 이젠 ‘니콘 씨맥스 얼티밋’ - 에실로, 4억개 이상의 설계 중 착용자 최적 도수 매칭한 누진렌즈 개발
기사수정


최근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개인의 시각 민감도 측정값을 설계에 반영한 개인맞춤 최적화한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렌즈 ‘Nikon Seemax Ultimate’을 출시했다.

 

에실로는 개인별 설계 매칭 시스템을 통해 4억개 이상의 설계 중 착용자의 최적 도수를 매칭해 제작한 니콘 씨맥스 얼티밋을 개인에게 최적화한 시야 제공을 위해 업계 최초로 시각 민감도앱을 선보이기도 했다.

 

시각 민감도앱은 착용자의 시각 민감도, 시습관을 측정해 이를 렌즈 설계에 적용했는데, 이때 원거리근거리 시각 민감도 측정값, 과거 안경렌즈 착용 이력, 안구 움직임 등이 세밀하게 렌즈 설계에 반영했다.

 

회사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더욱 다양해진 현대인의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누진렌즈는 무엇보다 개인의 시각 민감도 반영이 필요하다자사는 니콘 안경렌즈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조화시켜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프리미엄 누진렌즈를 계속 개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니콘 안경렌즈 홈페이지(nikonlenswe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1600-812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