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 시대와 눈(眼)… 바로 NRC 코팅 - 토카이, 멀티코팅의 반사빛 최대 폭 감소 - 화상회의 많은 현대인에게 최상 시야 제공
기사수정


토카이렌즈(대표 김형진)에서 코로나 시대에서 비대면 화상회의의 필수인 저반사 코팅 NRC(No Reflection Coat)를 오는 8월 출시한다.

 

코로나로 비대면 화상회의를 진행할 때 참석자들이 반사되는 화면으로 상대방의 반응을 잘 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NRC는 이 같은 불편함을 개선한 저반사 코팅 솔루션이다.

 

토카이 NRC는 영상통화 등 화면을 통해 대화할 때 안경 착용자의 반사광을 저감시켜 깨끗한 이미지로 볼 수 있는 코팅으로, 시감도 반사율이 약 0.19%여서 기존 멀티코팅에 비해 ¼ 정도로 반사되는 빛을 억제해 시야의 선명함을 제공하는 첨단 기능의 코팅이다.

 

토카이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NRC 코팅은 평소 멀티코팅의 반사로 일상생활에서 불편을 겪었던 분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코팅으로 화상회의가 크게 늘어난 비대면 시대에 필수 코팅이라며 또한 MSC 코팅 기반의 NRC 코팅은 높은 발수성, 발유성으로 얼룩을 쉽게 닦아내고, 자외선은 후면에서 들어오는 자외선까지 완벽 차단해 360°로 눈을 지켜준다고 설명했다.

문의 02)337-8666

9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