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렌즈미, JTBC ‘아이디어판다’ 출연 - 고객의 열띤 반응 속 ‘칵테일 프라페’ 소개 - ‘눈맞춤 홈바 세트’ 펀딩도 대박
기사수정


렌즈미(대표 서광용)JTBC스튜디오의 웹예능 아이디어판다와 만나 이색 콜라보를 진행했다.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을 만드는 커머스형 프로그램인 아이디어판다는 렌즈미와 코로나19로 외출이 자제된 근래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눈맞춤 홈바 세트를 선정해 선보였다.

 

칵테일 쉐이커 세트인 눈맞춤 홈바가 렌즈미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최종 선정된 특별한 이유는 현재 렌즈미를 콘택트렌즈 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 대표 브랜드 칵테일 시리즈가 있었기 때문이다.

 

최근 칵테일 시리즈 중 신제품 칵테일 프라페가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에 착안해 해당 렌즈 패턴 이미지를 활용해 눈맞춤 홈바가 기획된 것.

 

쉐이커, 스푼, 푸어러, 칵테일 잔, 장식, 코스터로 구성된 눈맞춤 홈바의 칵테일 잔에는 그대의 눈동자에 CHEERS’ 라는 재미있는 문구로 즐거움을 더하고, 하단에는 눈 모양 이모티콘을 삽입해 렌즈미와 어울리는 눈맞춤이라는 키워드를 끌어내 렌즈미만의 즐거운 요소를 녹여냈다.

 

맞춤형 칵테일 키트 눈맞춤 홈바 세트는 목표 금액을 100% 이상 달성, 펀딩에 성공했으며, 펀딩 보름여만에 500% 이상 돌파하는 등 활발한 이슈 몰이를 하고 있다.

 

렌즈미의 관계자는 렌즈 패턴의 경우 보편적인 사물 제품의 디자인과는 다르고, 소비자들이 생소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디자인을 어떻게 활용하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까 방법을 고려하던 중, 해당 콜라보 제안을 받아들여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독창적이고 섬세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를 사용하는 렌즈미의 렌즈 패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577-2160

 

88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