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송 지연? 이제 안심하세요’ - 한국호야, Rx 5일내 출하 보장 캠페인 - 누진 7조 주문 시 발란시스 KR 증정
기사수정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에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발생하는 배송 지연에 대응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배송 지연에 대한 안경사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매출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는 1030일까지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업계 최초로 Rx 전 제품의 5일내 출하를 보장하는 이번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만약 Rx 제품이 5일을 초과해 출하된 경우 100% 무상처리를 해준다는 파격적인 제안과 함께 호야 누진렌즈 7조를 주문할 때마다 발란시스 KR 1.60 Clear 렌즈 1조 쿠폰을 증정한다.

 

호야렌즈의 관계자는 자사는 어려운 시기에 호야렌즈를 믿고 함께해준 안경사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인기 높은 제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배송 지연에 걱정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안경사의 동반자로서 업계의 회복과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사의 이번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대리점을 제외한 전 안경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문의 1588-5911

4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