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출까지 올려주는 호야 주문 캠페인에 대만족’
  • 김보라 기자
  • 등록 2021-10-29 23:10:10

기사수정
  •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 호평하는 부천안경백화점 이정행 부장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에서 지난 9월 초부터 전개 중인 하이파이브 캠페인이 일선 안경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배송 지연에 대한 안경사들의 걱정을 덜어주면서 매출 상승에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안경사들이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는 것.

 

본지는 모든 Rx 제품을 5일 이내에 출하하는 호야의 하이파이브 캠페인의 경험담을 경기도 부천역 인근에 위치한 부천안경백화점의 이정행 부장으로부터 실제 사례와 소감 등을 들었다.

 

한국호야렌즈의 오랜 파트너숍인 부천안경백화점은 누진렌즈 고객이 많은 안경원답게 캠페인 시행 후 지난 9월에 괄목할만한 매출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 부천안경백화점 이정행 부장

호야 캠페인에 만족하고 있나.

그동안 여러 회사에서 진행한 캠페인이 있었지만 평소 업무에 바빠서 동참하기 쉽지 않았는데, 이번 호야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수시로 카톡이나 문자가오거나 영업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적극 설명해 참여하고 있다.”

 

지금은 호야의 5일내 출하 캠페인에 만족하나.

솔직히 처음엔 크게 믿지 않았다. 더구나 주문이 많이 밀리는 추석 연휴기간이어서 의심까지 했다. 그런데 지금은 약속한 날짜에 한 번도 늦지 않고 모든 제품을 정확하게 수령받고 출고에 대한 걱정이 하나도 없다.”

 

하이파이브 캠페인은 누진렌즈 7조를 구매하면 발란시스KR 1조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누진 7+1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혹시 이 프로모션에 혜택을 보았나.

적잖게 도움을 받고 있다. 작년에는 재난지원금이 나왔을 때 뉴스에 나올 만큼 안경을 많이 구매했는데, 이번 지원금은 추석과 겹쳐서 작년처럼 성과가 크지는 않았지만, 우리 안경원이 누진고객이 많아서 7+1 행사에 적잖은 혜택을 보고 있다.”

 

발란시스KR의 소비자 만족도는 어떤가?

매우 좋다. 원래 호야렌즈는 클레임이 거의 없고, 소프트하게 설계돼 울렁거림이 없다는 호평을 듣는 렌즈다. 누진을 처음 착용하는 고객도 곧바로 적응할 만큼 적응시간이 매우 짧아 적극 추천하고 있다. 한마디로 호야 누진이 클레임이 거의 없으니 우리나 고객들이나 모두 만족하고 있다.”

문의 1588-5911

 


TAG
3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또 덮쳐온 콘택트렌즈 온라인 파도 콘택트렌즈 온라인 판매 문제가 또 다시 불거졌다.  윤석열 정부의 출범과 함께 지난 7월에 주요 정책으로 추진하던 ‘국민제안 TOP 10’에 포함된 콘택트렌즈 온라인 허용 안건이 중복 투표 문제로 무기 연기된 가운데 갑자기 또 터져나온 것이다.  국무조정실이 지난해 12월 말 과기부, 보건복지부, 대한안경사협회 등 7개 기관...
  2. ‘눈을 통해 뇌를 진단한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안과 지용우 교수, 강남세브란스병원 안과 이형근 교수팀이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화공생명공학과•한국기계연구원 나노공정 연구실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각종 신경질환을 진단하는 스마트 인공수정체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이번 개발로 그동안 시력개선 목적으로 사용하던 인공수정체...
  3. 으뜸50, 광주 하남점 그랜드 오픈 ㈜으뜸50안경(대표 정영길)의 광주 하남점이 지난 6일 화려한 오픈 이벤트와 함께 본격 개원했다.  광산구 사암로의 주거지역에 자리 잡은 하남점은 79㎡(약 24평)의 아담한 사이즈를 가진 가맹점으로, 주변에 대단위 아파트단지 등 잠재고객이 밀집해 향후 커다란 발전 가능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으뜸50 체인본부의 관계자는 “신...
  4. ‘본인의 안경원 홍보는 의기법 위반 아니다’ 안경사가 본인의 안경원을 홍보하는 것은 의료기사등에관한법률 제14조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법적인 고객유인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행정심판재결이 나왔다. 지난 5일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전현희) 소속의 중앙행정심판위원회는 2018년 10월경 모 인터넷 카페에 ‘내 안경원에서 안경을 구매한 후 후기를 남기면 사은품을 증정하겠.
  5. 자영업자 평균 부채 1억 8천만원 지난 2021년 자영업자의 1인당 평균 부채가 역대 최대 폭으로 증가하면서 약 1억 8천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2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일자리행정통계 개인사업자 부채’에 따르면 2021년 말 기준으로 집계된 국내 자영업자의 평균 대출은 1억 7천 805만원으로 전년보다 5.8%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부채 규모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