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실로, ‘차별화된 전문 비전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다!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1-10-29 23:16:49

기사수정
  • 분당아이원안경원,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 1호점 리뉴얼 오픈
  • 토탈 비전 케어 솔루션 제공


▲ 에실로 Visioffice-X를 통한 검안 모습.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지난 26일 경기 분당 최대 규모의 분당아이원안경원에 검안, 누진렌즈 전문 센터인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오픈했다.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은 문진 상담부터 검안,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렌즈 처방, 조제 가공, 안경 렌즈 착용 후 관리까지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에실로 엑스퍼트가 차별화된 전문 비전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경원을 일컫는다.

 

에실로 엑스퍼트 1호 안경원인 분당아이원안경원은 에실로에서 직접 교육하고 인증 받은 전문가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별도의 전문 검안 센터가 있어 원스톱 토탈 비전케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당 최대 규모의 검안 전문센터인 이 공간에서의 모든 컨설팅 과정은 전문 안경사와의 1:1 맞춤형 문진을 통해 이뤄지며, 최첨단 정밀 광학 기기를 통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 시습관, 자세, 안구 상태 등에 대한 데이터 값으로 체계적인 측정이 진행된다.

 

이후 전문 안경사의 종합적인 비전 케어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렌즈 안경렌즈를 처방받게 된다.

 

분당아이원안경원에선 전자동 수차분석기 Visionix 110을 통해 주/야간의 동공 크기 및 시력, 눈의 전반적인 고/저위 수차, 각막 수차 및 수정체의 투명도 등이 데이터 값으로 산출되어 안구상태에 대한 분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스마트 알고리즘 시스템이 내장되고, 세계 최초 0.01D 단위 검사가 가능한 초정밀 굴절력 측정이 가능한 포롭터 Vision-R 800을 통해 더욱 정밀한 검사와 도수 처방도 가능해졌다.

 

에실로의 독점 기술인 아이코드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초정밀 피팅 파라미터 측정기기 Visioffice X는 안경렌즈와 프레임을 착용한 상태로 개인의 얼굴 형태, 거리 별 시습관 등을 3D 기술력으로 정밀하게 측정하여 개인 맞춤형 렌즈 처방 시 설계값에 반영이 된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안경렌즈 전문기업 에실로는 검증된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양성하여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비전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 해드릴 것이라며 고객들이 더 나은 시야, 더 나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에실로는 지속적으로 토탈 비전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

 

 


mini interview

▲ 분당 아이원안경원 하기철 원장

안경사에게 가장 멋진 업무는 검안이죠


에실로를 선택한 특별한 계기가 있다면 소개해 달라.

“1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안경 렌즈 전문 회사이기에 모든 것을 믿고 시작했다. 제품과 광학기기의 혁신적인 기술력은 세계 최고 임은 물론이고, 안경사의 전문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엑스퍼트(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인증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에실로를 믿고 선택하게 되었다.”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 1호점을 오픈한 소감은 어떤가.

분당 최대 규모의 전문 검안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최고의 검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전문 안경원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것에 큰 자부심과 기대를 갖고 있다. 분당아이원안경원은좋은 안경은 좋은 안경사가 만든다는 신념을 갖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전문 검안센터로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다. 저희 안경원의 전문가들이 기존 안경원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종합 비전케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임할 것이다. 고객들은 최고의 맞춤형 프리미엄 렌즈를 선택하신 것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자부한다.”

TAG
4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백내장 혼합진료 금지, 안과의사들 발끈 급여와 비급여를 함께 시행하는 이른바 ‘혼합진료’의 대표적인 사례로 지목되는 백내장과 도수치료 등의 실손보험금 금지를 본격 시행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달 29일 민주노총•한국노총에서 주최하고 국민건강보험노조가 주최한 ‘혼합진료 금지, 왜 필요한가’ 토론회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돼 혼합...
  2. 빚에 시달리는 자영업자… 연체율 증가 국내 자영업자들의 연체율이 계속 치솟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4일 신용평가기관 나이스평가정보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의 양경숙 의원(더불어민주당)에게 제출한 ‘개인사업자 가계•기업대출 현황’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말 기준 개인사업자 335만 8,499명의 대출잔액은 총 1,109조 6,658억원인 것으로 보고됐...
  3. 끝내 뚫린 콘택트 온라인… 안경원은 철저하게 준비해야 국내 안경사들이 가장 염려하던 콘택트렌즈의 온라인 판매가 결국 허용되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와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 등은 지난 3월 7일 서울 중구 소공로의 포스트타워에서 제34차 신기술•서비스 심의위원회를 개최, ‘구매 이력이 있는 콘택트렌즈 소비자와 해당 안경업소 사이에 온라인으로 구매 이력...
  4. 콘택트렌즈 공급가 인상 단행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일부 콘택트렌즈의 가격이 인상될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말 알콘•인터로조 등이 10% 내외의 가격 인상을 설명하는 안내문을 거래 안경원에 발송한데 이어 아큐브도 조만간 인상에 참여할 것으로 확인된 것.  알콘의 관계자는 “오는 4월 1일부터 가격 조정이 적용되며, 인상폭은 각 제품마다 달라서 지금 ...
  5. 전북안경사회, 보수교육 일자 변경 전북안경사회(회장 양해동)가 올해 상반기 보수교육 일자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수교육은 기존 4월 24일에서 5월 2일로 달라졌으며, 개최 장소는 전주시 덕진구의 전주교육문화회관 공연장으로 변경 없다. 문의 063)236-078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