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경원 행복을 쑥 키우는 ‘시기능 전문가’ - COVD 국제지부, 2022년도 회원 공개 모집 - 안경사 대상으로 국제 수준의 시기능 전문가 양성
기사수정


▲ 2019년 11월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에서 개최된 COVD Korea 국제지부의 총회와 세미나 현장.

COVD Korea 국제지부(이사장 신효순)에서 2022년도 회원 공개모집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지난 111일부터 정원이 완료될 때까지이며, 입회 신청 후 이사회의 승인을 얻어 회원 자격을 얻으면 시기능관리와 시기능평가, 시기능훈련, 시기능재활에 대한 국제 수준의 교육을 받고 시기능 전문가가 된다.

 

다음은 COVD 국제지부의 시기능 전문가 교육과정을 이수한 회원들의 생생한 수기이다.

문의 070-8274-3280



 

 


▲ COVD 국제지부 8기 성시영

든든한 COVD 국제지부에 감사

COVD 국제지부 8기 성시영

경기도 용인시에서 기흥센터를 운영하는 성시영입니다.

 

저는 외국 검안대학 유학을 준비하다가 사정상 포기하고, 이후 안경사로서 전문적인 검안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러던 중 COVD 국제지부에서 보다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시기능훈련을 배우고자 참가했습니다.

 

시기능 전문가 과정에 참가하면서 무엇보다 이론과 실습이 병행된 교육이어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어 좋았고, 더구나 교육을 쉽게 가르쳐주시어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을 받은 후에는 시기능훈련에 대한 저의 실력은 일취월장해 지금은 다양한 시기능 이상자를 이전과 다른 차원에서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지금은 COVD 국제지부 정회원으로 센터를 운영하며 전국 각지에서 센터를 운영하는 많은 동료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제가 걸어온 길이 외롭지 않은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안경사 여러분도 교육을 받아보시면 누구나 공감하시기에 긴말이 필요 없다고 봅니다.

 

그동안 궁금했던 시력에 관한 질문을 수없이 쏟아내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시기능평가와 시기능훈련에 대한 쉬운 교육으로 강의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한국에 COVD 국제지부가 설립되어 든든하고, 앞으로도 계속 흔들리지 않는 강건한 기둥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 COVD 국제지부 8기 장무훈

안경사의 새로운 비전을 봤습니다

COVD 국제지부 8기 장무훈

안녕하십니까! 인턴십을 준비하고 있는 COVD 국제지부 8기 장무훈입니다.

 

서울에서 안경업을 시작했을 땐 검안에 관심이 많았지만, 언제부터인가 많은 안경원에서 무분별한 할인과 온라인판매에 나서면서 직업에 대한 회의감이 들었습니다.

 

이 무렵에 COVD 국제지부를 알게 되어 그동안 닦아온 저의 안경사 경험을 활용하면서 전문성과 보람을 극대화시키는 새로운 비전을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기능 교육을 받을 때는 안경을 수십 년간 경험한 사람으로서 새 분야에 대해 두려움과 설렘이 앞섰지만, 교육이 진행될수록 스스로의 한계를 벗어나 발전하는 내 자신을 발견하면서 성취감과 자부심으로 갖게 되고, 안경업에 다시 열정이 생겼습니다.

 

더구나 COVD 국제지부를 통해 얻은 중요한 선물은 시기능전문가로서 서로 힘이 되어주는 진솔한 동료들을 만났다는 점이고, 또 안경사의 기본 바탕 위에 시기능훈련을 통해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전문가로 성장해 뜻 깊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훌륭한 안경사 분들이 시기능 교육에 적극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3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