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고 누진 ‘마이셀프’ 국내 상륙 - 한국호야, 영국서 최우수 렌즈 선정 - 장시간 디지털기기 사용해도 눈 피로 ‘0’
기사수정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지난 13일 개인 맞춤화와 정밀화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이셀프렌즈를 공식 출시했다.

 

한국호야는 마이셀프렌즈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웨비나로 소수의 안경사가 참가하는 런칭행사를 개최해 나 자신을 위한, 하이엔드 인디비주얼 테크놀로지의 트렌드에 발맞춘 마이셀프 누진다초점렌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행사를 가졌다.

 

호야의 마이셀프렌즈는 하루에도 장시간 다양한 디지털기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피로감과 울렁임을 감소시키는 기술을 채택한 고기능 렌즈로 두 눈이 어떤 곳을 응시해도 왜곡과 흔들림을 완화시켜 편안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회사의 관계자는 마이셀프는 호야의 기존 프리미엄급 렌즈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을 70%의 고객이 더 높은 만족도를 보인 렌즈로써 지난 2020년 영국의 Optician Award에서 최고의 누진제품으로 선정된 최우수 렌즈라며 국내 소비자와 안경사 선생님들에게 이제야 비로소 소개해 죄송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문의 1588-5911

5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