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안협, ‘선글라스 데이’ 홍보 문구 공개 모집 - 회원 대상으로 라디오광고와 안경 클리너 문구 공모 - 선정작엔 경품 제공
기사수정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김종석)에서 오는 44안경원 선글라스 데이를 앞두고 회원을 대상으로 라디오광고와 안경 클리너 등의 문구를 공모하고 있다.

 

대안협은 매년 44일을 안경원 선글라스 데이로 지정해 국민들에게 선글라스는 안경원에서 구매해야 한다고 홍보하고 있는데, 올해는 선글라스 데이를 보다 널리 홍보하기 위해 라디오광고와 안경클리너 제작에 사용할 문구를 공모하고 있는 것이다.

 

대안협 온라인 홈페이지의 배너광고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이번 공모 행사는 자신이 생각하는 선글라스 데이의 라디오광고와 안경 클리너의 문구를 적어 온라인을 통해 기고하면 된다.

 

대안협 중앙회의 한 관계자는 선글라스 데이의 개최 목적은 국민에게 정확하게 선글라스를 구입하려면 반드시 안경원에서 안경사와 상담을 통해 구입해야 된다는 점을 홍보하는 것이라며 국민들에게 시력검안과 피팅 등의 중요성을 집중 홍보하면 예전처럼 많은 고객들이 안경원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홍보 문구공모에서 채택된 회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종석 협회장은 지난달 연말 특별 인터뷰에서 대안협의 2022년도 중점사업의 하나로 선글라스 데이의 활성화를 꼽으며 선글라스는 안경의 하나로 자신의 눈 건강을 위해선 선글라스도 반드시 안경원에서 구입해야 된다는 것을 국민에게 알리겠다는 의욕을 밝힌 바 있다.

문의 02)756-100

9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5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