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비치, 블루컷 200만조 판매기념 이벤트 - 블루컷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 변색렌즈도 20% 할인 이벤트
기사수정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흥수)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200만조 판매를 기념해 UV차단 기능과 고강도 코팅을 자랑하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는 최저가에 도전하는 1만원대 렌즈부터 제품에 따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구매고객에 한해 변색렌즈를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는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의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에 강하고, 이물질이 잘 닦이는 고강도 코팅이 특징이고, 또한 최고급형인 블루 플러스 유브이 1.60은 강도를 측정하는 드랍볼 테스트에서 534g의 무게를 견딜 만큼 강한 외부충격에도 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한편 다비치안경의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는 실내·외 청색광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스마트폰이나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직장인, 또 라식과 라섹수술 후 보호안경으로 최적의 기능을 보여주는 렌즈다.

문의 02)752-6177

11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6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