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안경사 대상의 온라인 교육 종합 플랫폼 ‘레오나르도’를 오는 7월 11일 런칭한다.
전 세계 15만명의 전문가들이 선택한 글로벌 온라인 종합교육 플랫폼인 레오나르도는 에실로 아카데미와 룩소티카 아카데미가 100년 이상의 역사를 통해 축적해 온 전문지식과 혁신을 구현해 광학업계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130명 이상의 전문가가 기획에 참여해 광학, 안경테, 안경렌즈,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리테일과 관련된 약 7,000시간 이상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레오나르도의 모든 교육 콘텐츠는 한국어를 포함한 15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며, 안경사들은 각자의 관심사에 따라 콘텐츠를 맞춤화하고, 그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 받아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될 방침이다.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는 “성공적인 교육은 변화에 민감한 내용으로 구성된 것으로 레오나르도는 착용자의 니즈와 기술발전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최신 정보, 트렌드에 대한 콘텐츠를 개발, 자사는 이를 다양한 이벤트와 의료 및 임상 토론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7월 레오나르도의 오픈 일정에 맞춰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에실로코리아 교육센터 내에 레오나르도 온라인 스튜디오를 오픈할 계획이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