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안경사를 대상으로 ‘시너지&이노베이션 위드 에실로 엑스퍼트 컨퍼런스’를 지난 13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 동대문스퀘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2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약 200여 안경사가 참가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안경업계와 다양한 산업군에서 참고할 수 있는 소비시장의 트렌드 와인사이트 등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더욱 강화된 VIP 파트너 프로그램인 ‘에실로 엑스퍼트’ 프로그램이 심층적으로 소개됐는데, 체계적인 검안 프로세스부터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렌즈 처방, 조제 가공, 안경렌즈 착용 후 관리까지 전문 비전케어 컨설팅 트레이닝을 받은 안경 전문가를 양성하는 방안이 전달됐다.
이날 에실로코리아의 소효순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자사는 대면 컨퍼런스를 통해 안경업계의 모든 파트너사와 시너지를 창출하고, 자사에서 제시하는 비전과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그동안 에실로가 쌓아온 혁신을 제시해 기쁘다”며 “특히 자사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안경렌즈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