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주 에실로마스터 교육 중 비지오피스-X의 시연 장면.㈜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의 대표적인 교육프로그램인 ‘에실로마스터 교육’이 지난 11월 23일 제주도의 제주벤쳐마루에서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코로나 사태로 3년여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평소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려는 에실로코리아의 의지가 잘 드러난 이번 교육에 참석 안경사들은 큰 호응을 보냈다.
소효순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3년여 만에 첫 대면교육을 제주도에서 진행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전제하고 “자사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안경사 선생님들의 전문성 강화에 앞장서고, 마케팅 지원도 적극 전개할 방침”이라는 뜻을 밝혔다.
이번 교육은 최근 3년간 출시된 신제품과 포트폴리오 소개, 바리락스와 니콘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 전용 니콘 E-라이프 프로 시리즈 등 실무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전개되어 교육성과도 높게 나타났다.
교육에 참석한 안경사들은 “에실로 교육이 다양한 주제로 제주도에서 종종 진행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으로 교육에 참가할 뜻을 밝혔다. 교육팀의 이현미 부장은 “자사는 코로나 기간 동안 탄탄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로 교육을 진행했다”며 “내년도 교육은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교육을 제공하고, 그 중심에는 글로벌 플랫폼인 ‘레오나르도’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온라인 교육은 레오나르도를 통해 더욱 강화되고, 이와 함께 서울교육센터에서 오프라인 교육도 자주 개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1600-8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