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체인의 숨은 보석… ‘K비젼안경체인’
  • 김보라 기자
  • 등록 2019-10-30 20:49:59

기사수정
  • 개인맞춤 안경 주력 판매하는 전문체인으로 명성
  • 고객 만족 뛰어넘는 고객 감동 실현하며 가맹점 내실 ‘튼튼’


▲ K비젼안경체인, 포항 양덕점

케이비젼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은 개인 맞춤형 전문안경 체인으로 유명하다.

 

고객 개개인의 시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제공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소속 안경사들에게 강도 높은 전문교육을 실시하며 내실을 튼튼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최고의 PB 제품을 완벽하게 취급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K비젼안경체인은 숨은 보석 같은 안경체인이다.

  


차별화전문화된 PB상품 완벽 공급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맞춤형 기능성안경을 제공하는 전문체인을 표방하고 있는 K비젼안경체인.

 

안경사의 전문성 배양에 주력하며 가맹점의 매출을 힘차게 끌어올리고 있는 K비젼안경체인은 그만큼 시장의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내실이 탄탄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K비젼이 추구하는 안경 246 판매 전략은 근래 일부 저가할인체인의 가격파괴 방식과는 구분되는 차별화된 판매 전략으로 가맹점에 기쁨을 주고 있다.

 

일례로 본부의 튼튼한 투자를 밑받침으로 청광렌즈+안경테 2만원/ 4만원/ 6만원/ 8만원의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최상의 효과를 얻고 있는 K비젼안경체인은 오로지 가맹점 매출 극대화에 올인하고 있는 안경체인이다. 

 


▲ K비젼안경체인, 인천 불로점

개인에 최적화된 공급 시스템 가동

AI-GO VCS(Artificial Intelligent and Growing Optomethodmethod Vision Consulting System)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후 나갈 때까지 시력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비젼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예비검사/ 굴절검사/ 양안시검사에서 확인된 검사 값을 자동으로 분석된 자료에 근거해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 그야말로 고객에게 최적합한 제품을 완벽하게 조제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이다.

 

결국 AI-GO VCS는 고객의 시력의 문제점을 자동으로 진단하고 해결하는 방법까지 제시해 주는 K비젼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모든 과정 하나하나를 고객과 안경사가 같은 화면을 확인하면서 고객의 이해를 도우며 최적의 제품을 구입하도록 돕는 시스템이다.

 

그만큼 K비젼은 개인 맞춤형 공급 시스템이 완벽하다.

 

 

▲ K비젼안경체인, 포항 원동농협옆점

전문화 추구로 고객 재방문율 최상

K비젼의 가맹점은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등 최고 수준의 다양한 PB제품을 공급받음으로써 여타 안경원과 뚜렷한 가격경쟁을 갖추고 고객 만족을 이루고 있다.

 

또한 K비젼은 본부의 전문 직원이 주기적으로 가맹점의 성장 방안을 모색하며 성공공약수를 제시한다.

 

K비젼의 한 관계자는 체계화된 검안 시스템을 활용한 시력검사로 우리 체인은 반품율과 고객 클레임이 타 안경원에 비해 월등하게 적다우리 K비젼은 고객의 불편한 점을 완벽하게 찾아내는 체계적인 검안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안경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제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안경사의 전문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자사는 경기의 영향을 가장 적게 받는 체인으로 특히 재방문율이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문의 070-7431-0800


TAG
127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백내장 과잉진료로 적자폭 눈덩이 백내장 수술을 둘러싼 비급여 과잉진료가 불러온 갖가지 폐단으로 보험사들의 실손의료보험 손익이 갈수록 떨어져 개선이 요구되고 있다.  지난달 말 보험업계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실손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사의 2023년 실손보험 손익이 1조 9,738억원 적자로 나타나 2022년도의 1조 5,301억원 보다 무려 적자가 22.5...
  2. 부산시안경사회 정정보도 지난 5월 본지에선 부산시안경사회 안경사의 투병 소식을 기재한 바 있다. 그러나 이는 소통이 부족한 상태에서 발표된 기사로, 당사자의 힘들었을 심정과 잘못된 부분에 대한 양해를 구하고자 정정기사를 기재한다.  부산시안경사회 회원의 투병 소식과 성금 전달 내용이 당사자의 동의 없이 안경전문신문과 SNS 등에 기사화 되면서 원...
  3. 백화점의 선글라스 무차별 할인판매… 안경원 ‘녹다운’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들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선글라스 할인판매에 나서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16일까지 여름을 테마로 한 ‘얼리 바캉스 페어’를 개최해 명품 선글라스를 최대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고, 롯데백화점은 ‘선글라스 시즌 팝업매장’을 오는 7월 말까지 운영...
  4. 안경사시험 응시자격에 ‘현장실습 이수’ 명문화한다 최근 국내 안경광학과의 실습시간을 160시간 또는 320시간으로 제도화하는 정책이 추진되고 있다.  이는 지난해 10월 서영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이 대표발의한 ‘보건의료기사의 현장실습과목 이수 의무화’ 등을 규정하는 의료기사등에관한법률 일부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하면서 안경광학과의 실습시간을 늘려야 한다는 목...
  5. ‘스마트글라스 강자의 귀환인가?’ 세계적인 빅테크 대표기업 Google이 소비자용 스마트글라스 시장에 복귀할까.  지난달 30일 구글은 미국의 증강현실(AR) 헤드셋 제조업체인 매직리프社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두고 주요외신들은 ‘지금껏 메타와 애플 등에 밀렸던 구글이 AR과 가상현실(AR) 시장으로 돌아올 것이란 강력한 신호’란 전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