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호야, 신나는 ‘EYES STAY YOUNG2’ 캠페인!
  • 김보라 기자
  • 등록 2025-04-30 16:24:29
  • 수정 2025-04-30 16:28:46

기사수정
  • 발란시스 KR IND 등 누진렌즈 할인 프로모션
  • 파트너 안경원에 총 5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지급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지난 25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누진렌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YES STAY YOUNG2’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자외선은 물론 꽃가루와 미세먼지 등이 심해져 눈 건강이 우려되는 S/S 시즌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누진렌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호야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카오톡에서 ‘한국호야렌즈’ 채널을 추가해 누진렌즈를 구매할 경우 소비자에게 최대 10만원(최대 2단계업그레이드 효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데, 쿠폰은 할인 대상 렌즈 3종 구매 시 즉시 적용한다.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은 호야오더센터(HOC)로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렌즈를 할인 가격만큼 공급가도 할인 제공하고, 파트너 안경사에게는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해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다.

 

 

1등 추첨 안경사에게는 아이폰 16 Pro 증정

우선 안경사와 안경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안경사 쿠폰 추천 이벤트’는 안경원 방문고객에게 호야 이벤트용 카카오채널 추가 및 쿠폰 다운로드를 안내하고, 고객이 ‘안경사 쿠폰 추천인’ URL 접속 후 관련정보를 입력하도록 안내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또 이번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쿠폰 발급을 추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데, 1등은 아이폰 16 Pro, 2~3등에게는 에어팟 맥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Top 200 안경사에게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안경원 쿠폰 사용 이벤트’로 소비자가 다운로드한 쿠폰을 사용하여 이벤트가 적용된 호야 누진렌즈를 구매하고, 주문 시 HOC 참조(Ref)값에 소비자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이벤트 역시 쿠폰 사용건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1등에게는 맥북 Pro 16인치, 2등에게는 코지마 안마의자 등 4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호야렌즈의 관계자는 “눈은 나이가 들어도 본래의 시력을 유지하고 싶은 감각기관인 만큼 누진렌즈는 하나의 렌즈로 모든 거리의 사물을 정확하게 응시할 수 있어 초기 노안부터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좋은 선택지”라며 “한국호야렌즈의 EYES STAY YOUNG2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호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할인 대상제품은 ▶발란시스 KR IND ▶다이나믹 프리미엄 KR IND ▶다이나믹 써미트 KR 3종으로, 해당 렌즈들은 모두 한국호야렌즈의 한국인 맞춤형 설계기술을 적용해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하고 있다. 

 

호야의 대표 렌즈인 ‘발란시스 KR IND’는 렌즈 안팎을 모두 활용한 양면복합설계와 선명존 자동조정 기술을 통해 난시가 있는 사용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 렌즈이고, ‘다이나믹 프리미엄 KR IND’는 파워옵티마이저 기술을 채택해 근시는 근거리에서의 시야 최적화로 불편함을 줄이고, 원시는 원거리에서는 시야 폭을 넓혀주어 보다 정밀한 시력 보정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어 ‘다이나믹 써미트 KR’은 퀵포커스 기술과 최적 인셋 설계를 바탕으로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사이의 시선 전환이 빠르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세계적인 기술이 탑재된 최고급 렌즈다.

문의 1588-5911


출처: 옵틱위클리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 운전자의 교통안전 제1조건은 ‘시력’ 고령 운전자는 돌발 상황 시 비고령 운전자에 비해 반응속도가 떨어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대처가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에서 지난 10일 전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4년 말에 초고령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에 최근 고령 운전자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어난 사실이 드러난 것. 소비자원은 최근 ...
  2. 공정거래위원회 명령 앞둔 ‘픽업 서비스’… ‘불법’ 對 ‘적법’ 주장 첨예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와 한국콘택트렌즈픽업연합회(KCPA)가 근래 ‘콘택트렌즈 픽업 서비스’를 놓고 극한 대립을 이어가고 있다.  대안협은 지난 24일 영등포구 문래로의 협회회관 회의실에서 업계 전문지를 상대로 긴급 브리핑을 통해 그간의 경과를 설명하며, 픽업 서비스에 대해 고소•고발 등 불법적 판매행위에...
  3. 브리즘, 80억원 투자 유치 성공 퍼스널 아이웨어 브리즘(대표 성우석•박형진[사진])이 8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지난 17일 브리즘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헬리오스벤처스와 KH벤처파트너스가 신규 투자사로 참여했고, 한국산업은행은 2023년 시리즈A 투자에 이어 후속 투자를 단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브리즘의 누적 투자 금액은 총 1...
  4. 오자마자 떠난 성수기… ‘개점휴업’ 안경원 죽을 맛 “안경원의 전통적 성수기인 4월 매출이 땅바닥이다. 3월보다 4월에 매출이 더 크게 떨어지면서 IMF나 코로나 때보다 더 안 좋다. 이젠 아예 안경 성수기조차 없어진 것 같다. 매출 부진을 버티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좋아질 희망까지 없으니 죽을 맛이다” 서울 마포구의 한 안경원 원장은 ‘근래 안경원의 매출 상황’을 묻는 기.
  5. 정읍시, 기초수급자에 안질환 의료비 지원 전북자치도 정읍시(시장 이학수)가 저소득층 노인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건강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해 백내장, 녹내장 등의 안질환과 무릎관절 수술에 대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정읍시는 지난 13일 관내 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눈과 무릎관절 수술비를 지원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눈 의료비 지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