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현대인의 눈 피로감 개선을 위한 기능성 안경렌즈를 추천했다.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와 가깝게 생활하는 직장인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안구건조증의 솔루션 안경렌즈의 이용을 권고한 것.
특히 다양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맞춤형 실내용 오피스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직장인에게 더욱 편안한 디지털 시 생활을 제공해 주문이 계속 늘고 있고, 이와 함께 주로 많이 사용하는 시야거리에 따라 최적의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니콘의 100년이 넘는 광학기술로 설계된 E-라이프 프로 시리즈 3종은 컴퓨터 작업, 독서, 요리 등과 같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활동에서 최상의 시야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
또한 ‘니콘 BLUV 시리즈’는 디지털 기기의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성 단초점렌즈로 렌즈 양면의 자외선 차단을 통해 눈을 더욱 완벽하게 보호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에실로코리아의 관계자는 “전자기기와 밀접하게 생활하는 현대인은 평상시에도 눈을 혹사하지 않도록 눈이 느끼는 피로를 덜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에실로의 다양한 솔루션은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건강한 시 생활을 돕는 아이 케어 렌즈”라고 설명했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