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뷰오케이 김서림방지 안경 클리너’ 주문 폭주!
  • 김보라 기자
  • 등록 2022-10-14 10:34:09

기사수정

이롬파트너스 ‖ 문의 031)245-6867

안경 김서림방지 전문 유통기업 이롬파트너스에서 현존 최강 성능과 최강 지속 시간, 최다 사용 횟수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뷰오케이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가 성수기를 맞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기존의 김서림방지 제품의 경우 추운 날씨엔 렌즈에 물방울이 생겨 오히려 앞이 잘 보이지 않는 불편함이 있는데, 뷰오케이는 강력한 초친수물질을 사용해 렌즈 표면의 수분을 빠르게 수막화하여 영하의 기온에서도 투명한 시야의 유지가 가능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이롬파트너스의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 출시되는 안경 클리너 중 유일하게 물방울이 생기지 않는 이 클리너는 한 번 사용한 안경원은 만족도가 높아 반드시 100% 재구매가 이뤄지고 있다”며 “제품구입은 안경원전용쇼핑몰(2456867.co.kr)에서 가능하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자사에서는 관련 제품을 함께 판매할 지역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기업은 본사로 문의하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부산 배경직 부회장 자녀, 포스텍 수석졸업 부산시안경사회(회장 진영일)의 대외협력부회장으로 재임 중인 배경직 부회장의 아들 지용 군[사진](포항공과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이 2024년도 포스텍의 학사학위 수여식에서 졸업예정자 중 전체수석으로 졸업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오는 2월 2일 거행되는 졸업식에서 전체수석자인 배지용 군에겐 포항제철 회장을 지낸 故박태준 이사장.
  2. 옵틱위클리 창간 14주년 기념
  3. 안경사들, 안경원에 외부자금 유입•인터넷 도입 반대 우리나라 안경사의 대다수가 안경원에 법인화를 통한 외부자금 유입(투자)과 안경류의 온라인 직접 도입 판매에 부정적인 의견을 가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본지가 창간 14주년을 기념해 현직에 근무하는 안경사 311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 안경사의 79.4%가 국내 안경원에 외부자금 유입(투자)을 반대하고, 안경원의 인터넷 ...
  4. 대안협, 보수교육 미필자의 안경원 개설 불가 추진 (사)대한안경사협회가 앞으로 안경원을 개설할 때 보수교육 이수증을 첨부해야 개설할 수 있는 개정안을 추진하고 있다.  이 같은 사실은 지난 25일 개최된 서울시안경사회의 정기총회에 참석한 중앙회 김종석 협회장이 축사 중에 밝혔다. 이날 김 협회장은 “우리 협회는 보수교육을 받지 않은 안경사는 안경원 개설을 하지 못하게 ...
  5. 옵틱위클리 창간 14주년 축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