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새해를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안경사와 구매고객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2023년 계묘년 신년맞이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에실로 파트너 안경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에실로 누진렌즈 사고 흑토끼를 찾아라!’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바리락스, 니콘 안경렌즈 등 에실로의 누진렌즈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실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고 카드 하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당첨자 등록 페이지를 접속한 후 정보를 입력하면 카드에 적힌 선물을 제공하는 것.
당첨품은 계묘년을 맞아 재생과 부활을 상징하는 달나라 토끼의 기운을 담은 ‘토끼골드바’ 이외에 니콘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에실로 클리닝와이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또한 상생의 의미로 비전 컨설팅을 진행한 안경사도 프로모션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해 ‘토끼골드바’는 물론 니콘 최고급 프리미엄 누진렌즈 씨맥스 얼티밋쿠폰 등 다양한 상품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팬데믹과 복잡한 국제 정세로 올해도 경기 불황이 예상되지만, 우리 모두 교토삼굴(狡兎三窟)의 지혜로 위기를 현명하게 헤쳐 나가길 응원하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로 더 나은 삶의 질 개선에 이바지한다’는 에실로 그룹의 사명처럼 모든 사람이 더 개선된 시야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캠페인과 홍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1600-812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