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원장직무대행 도기태)에서 개최한 ‘2023년 아이웨어 브랜드쇼’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E에서 치러진 이번 행사엔 국내외 50여 업체에 110여 브랜드가 참여, 지난해보다 규모 면에서 무려 16% 상승해 볼거리가 많은 풍성한 행사가 됐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수주회 참여 업체들이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안경사들로부터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서울 송파구의 한 안경원 원장은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이 자신 있게 선보인 갖가지 컬렉션을 통해 내년도 S/S 시즌의 새로운 아이웨어 트렌드를 엿보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근래는 이처럼 수도권에서 개최되는 광학전이 없어 아쉬웠는데, 앞으로도 진흥원이 서울에서 이 같은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진흥원의 관계자는 “안경 유통의 중심지인 서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참석한 1,017명보다 대폭 증가한 참관객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되었다”며 “앞으로도 수도권 안경사와 업체들의 편의를 위한 아이웨어 브랜드쇼를 확대 개최할 방침”이라는 뜻을 밝혔다.
계속해서 그는 “이번 아이웨어 브랜드쇼에 참여한 업체와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을 방문해 주신 많은 수도권의 안경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053)350-7853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