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망코리아에서 이번 6월에 새로운 브랜드 ‘Glam Alpha’를 런칭해 안경시장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3년 2월 한국법인 설립 이후 약 16개월이 경과한 현재 샤르망코리아는 전국의 500여 유명 안경원과 활발히 거래 중이며, 지난 4월엔 사상 최고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샤르망에 대한 안경사들과 높은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이달에 첫 출시한 글램알파는 샤르망코리아에 대한 시장의 선호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샤르망 중국법인에서 2017년 출시한 이래 4,000여 안경원을 통해 보급돼 현지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고 있는 컬렉션이다.
샤르망의 중국공장인 아리스타에서 샤르망의 엄격한 품질검사 기준에 의해 생산되는 글램알파는 여타 프레임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품질로 이미 중국시장에서 대성공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미 검증된 브랜드로 판매율 고공행진
샤르망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국내에 처음 유통할 때부터 철저한 공급가격과 거래조건을 변함없이 유지해 안경사 선생님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며 “자사는 단순히 안경을 유통하는데 그치지 않고 기능과 디자인, 가격에서 완벽한 차별화를 통해 파트너 안경원의 매출에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샤르망은 이번에 한국시장에서 런칭하는 글램알파를 통해 다시 한 번 착한 가격과 고품질 아이웨어의 진수를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문의 1660-1205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