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인천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축제의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 바슈롬코리아는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신규 캠페인인 ‘하루종일 맑은눈 렌즈’ 테마를 전개했다.
이날 바슈롬코리아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아영 씨와 럭키드로우와 에어부스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바슈롬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럭키드로우 게임에 참여하면 울트라 원데이 스포츠타월을 비롯한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손거울’ 등 다양한 굿즈와 타투 스티커 등을 증정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날 참가자들은 투명하고 깨끗한 렌즈를 연상시키는 풍선 장식의 포토 존에서 촬영하는 등 풍성한 페스티벌을 즐기며 3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바슈롬 부스에는 5,000여 방문객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다.
바슈롬의 관계자는 “자사는 콘택트렌즈 주요 소비층이 밀집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하루종일 맑은눈 렌즈’ 캠페인을 전개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넓히겠다”고 전했다.
문의 070-7167-9922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