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실로코리아의 새 누진으로 홈생활을 즐기세요”
  • 허정민 기자
  • 등록 2020-05-16 11:28:29

기사수정
  • 외출 자제하는 뉴노멀 생활로 디지털기기 이용 확산
  • 청광 등 유해파에 눈 보호하는 안경렌즈 속속 출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생기는 신풍속도 뉴노멀(New Normal)시대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사람과의 접촉을 꺼리는 언택트(un+contact; 비접촉) 라이프스타일이 새롭게 자리 잡으면서 필연적으로 디지털 기기의 사용이 급증하는데 대응한 신제품 라인을 출시한 것.

 

최근 에실로코리아는 디지털 환경에 과다 노출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누진렌즈 ‘Varilux Comfort Max’와 소비자들의 다양한 디지털 생활에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디지털 실내 전용 기능성렌즈인 ‘Digitime’‘Digimax’를 선보였다.

 

또한 에실로는 외출 시에는 자외선을 차단하고, 실내외 모든 환경에서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변색렌즈 ‘Transitions Signature GEN8’을 새롭게 출시하며 안경렌즈 대표기업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먼저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는 지난 5년간 495가지의 인체공학적 자세를 분석해 개발한 착용자별 시야 범위에 최적화된 Flex Optim 기술을 적용, 모든 거리에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해 일상의 모든 상황에서 누진렌즈 적응이 더욱 편한 렌즈다.

 

또한 디지타임40대 중반에서 50대 후반의 직장인들의 웰빙 오피스 라이프를 위해 개발된 실내 전용 기능성렌즈로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렌즈다.

 

이와 함께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근거리 시야에 불편을 느끼기 시작하는 3040 세대를 위한 피로완화 기능성렌즈인 디지맥스는 최신 스크린 옵티마이저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디지털 기기 사용 시 근용 도수에 불편함을 느끼는 착용자들에게 맞춤형 근용 도수를 제공한다.

 

또한 코팅과 Pure Blue UV 옵션을 적용해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차단해 시력을 보호하고, 디지털 기기 사용에 따른 피로감을 최소화시키는 트랜지션스 시그니쳐 GEN8’은 변색이 기존보다 30% 더 빠르고 진하게 변하면서 3분 더 빠르게 투명해지는데, 특히 모든 환경에서 자외선, 블루라이트, 눈부심과 같은 유해한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

 

에실로코리아의 관계자는 자사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지난 14일부터 오는 630일까지 전 거래처를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에실로 영업담당자 혹은 에실로 코리아 안경사 주문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

TAG
92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내 안경원의 연평균 매출은 ‘2억 1,850만원’ 국내 안경원의 2022년도 연평균 매출이 2021년보다 5.4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말 국세청(청장 김창기)은 예비창업자 등이 생활업종 통계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계로 보는 생활업종’ 콘텐츠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국세통계포털(TASIS)을 통해 제공하는 ‘통계로 보는 생활업종’콘텐츠에선 업...
  2. 봄철 ‘항히스타민제’ 과용 주의 당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가 지난달에 봄철 꽃가루 등으로 인한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제의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항히스타민제’의 올바른 사용정보를 공개했다.  항히스타민제는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주요 매개체인 ‘히스타민’의 작용을 막아 콧물, 재채기 등을 완화하는데 사용되며, 일반의약품...
  3. 망막박리 치료하는 인공 유리체 개발 망막박리 치료를 위한 인공 유리체가 개발되었다.  지난 1일 포항공과대학교 화학공학과•동아대학교병원 합동연구팀은 망막박리 치료에 알지네이트를 활용하는 연구결과를 과학 및 임상적 응용을 다루는 국제저널인 「Biomaterials」에 발표했다.  해당 솔루션은 해초에서 추출한 천연 탄수화물을 기반으로 하는데, 유리체는 수정...
  4. 안경사를 진정한 전문가로 만드는 안경 피팅④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마존이 전자책 시장에서 ‘킨들’을 성공한 것에 힘입어 개발한 것이 스마트폰인 ‘파이어폰(Fire Phone)이다.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2014년에 출시한 파이어폰은 4.7인치 고화질의 터치스크린에 13메가 픽셀 카메라 내장 등 기...
  5. 혈당 측정 스마트 콘택트렌즈 개발 눈물의 생체지표를 통해 정확히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콘택트렌즈가 개발됐다. 지난 6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공학교실 김자영 교수 등 공동연구팀은 실시간으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콘택트렌즈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당뇨병은 대부분의 신체 부위에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실시간 혈당 측정은 치료에 매우 중요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