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고 ‘시기능 전문가’가 되자!
  • COVD Korea 국제지부 정회원 7기 도국현
  • 등록 2021-11-15 21:28:53

기사수정
  • 고심 끝에 시기능 훈련 마친 도국현 안경사 “교육 이수 후 자신감과 고객 신뢰도가 상승했습니다”

COVD Korea국제지부(이사장 신효순)에서 2022년도 신규 회원을 공개모집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정원이 모집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개모집의 신입회원은 교육 이수 후 자격 획득과 함께 시기능관리와 시기능평가, 시기능훈련, 시기능재활에 대한 국제 수준의 시기능전문가로서 활동한다.

 

다음은 COVD 국제지부의 시기능전문가 교육과정을 이수한 도국현 회원의 교육수기로써 그가 어떤 과정을 거쳐 지금의 업무가 즐겁다고 말하는지 알 수 있다.

 

 

COVD Korea 국제지부 교육수기

▲ COVD Korea국제지부 정회원 7기 도국현 안경사

COVD Korea 국제지부의 정회원 7기 도국현입니다.

 

저는 현재 COVD 시기능전문가 교육과정과 인턴십 과정을 모두 이수한 후 센터 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26년간 안경업을 운영하며 꾸준히 양안시를 공부했음에도 이론과 실무의 부족함을 느껴왔습니다.

 

그러던 중 이미 COVD 교육을 받은 친구로부터 가입 권유를 받고 배움에 대한 목마름은 간절했지만, 막상 용기가 나지 않아 고민하다가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그렇게 많은 고심 끝에 선택한 시기능 교육은 최고였습니다.

 

교육을 진행하시는 신효순 교수님의 강의는 하늘을 찌를 듯 뜨거웠고, 교과 내용은 두말할 필요 없이 훌륭했습니다.

 

그야말로 이곳은 미국 COVD의 시기능훈련 교육프로그램을 그대로 전수해주는, 신효순 교수님의 노하우가 녹아든 열정 넘치는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기능 전문가로 안경원 매출에도 효과

▲ COVD Korea국제지부의 강의장.

처음엔 양질의 교육에 만족해 남들에게 소개하기는커녕 저만 알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예전에 저와 같은 고민을 하면서 시간을 소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또한 시기능훈련을 습득해 시기능 이상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드리고 싶기에 자신 있게 추천 드립니다.

 

저는 COVD 국제지부 교육을 이수한 이후 지금까지 매일매일 새로운 희망에 부풀어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확실하고 탄탄한 전문성이라는 비밀무기가 있기 때문이죠!

 

배운 것을 실무에 접목하면서 고객들이 저에게 보내는 무한 신뢰가 있기에 요즘은 업무가 즐겁기만 합니다.

 

게다가 매년 국제지부에서 제공하는 정기교육을 통해 앞으로도 최고의 전문성을 유지할 수 있어서 저는 오로지 시기능전문가의 길에 매진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도 열정 있는 분들이 참가하시어 저와 같이 전문가의 꿈을 펼치시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문의 070-8274-328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중국계 이커머스, 한국 안경시장 파상 공세 초저가를 무기로 한국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는 중국계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들의 마구잡이식 판매가 안경원은 물론 국내 소비시장을 심각하게 훼손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 중국계 이커머스에서 모바일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 법규에 저촉되는 다양한 상품을 무차별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특히 ...
  2. 백내장수술 보험금 분쟁은 현재진행형 백내장 수술이나 도수치료와 관련된 보험금을 둘러싼 소비자와 보험사 간의 분쟁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분쟁조정 신청 건수는 현대해상, 소송 제기 건수는 삼성화제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2023년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를 대상으로 하는 분쟁조정 신청 건수는 총 4만 739건으로 전년대비 6.7% ...
  3. 2024년도 안경사 보수교육 일정 발표 ㈔대한안경사협회가 지난 20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2024년도 안경사 보수교육’에 대한 일정을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보수교육은 3월 8일 인천시안경사를 시작으로 4월 28일 전남안경사까지 16개 시도안경사회 별로 치러질 예정이다.  교육 이수를 위해선 각 안경사회를 대상으로 교육신청 후 현장 보수교육에 참가하면 되는데, ...
  4. 안경사를 진정한 전문가로 만드는 안경 피팅② 우리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 팔만대장경은 목판이 81,137매(枚)이고, 한 판에 644자씩 새기어 약 5,200만자가 넘게 담겨 있다.  고려 고종 23년인 1236년에 몽골의 침입을 불력으로 막아내기 위해 조판에 착수해 16년만인 고종 38년(1251)에 완성했다. 팔만대장경은 1천명의 각자공이 만들었는데, 모든 각자공은 한 자를 새길 때마다 3번씩 절을 하...
  5. 누진 적응에 최상급… ‘클라비스 HD’ 데코비젼 ‖ 문의 02)335-7077일반 누진렌즈은 대부분 적응기간이 필요한데 비해 클라비스 HD는 초기 적응기간이 여타 렌즈에 비해 짧고, 렌즈를 착용했을 때 시야가 편안하고 선명하게 보인다.  따라서 여타 누진렌즈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클라비스 HD로 바꾼 후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등 최고급 개인맞춤형 누진렌즈로써 유명 안경원에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