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정현석)에서 지난 6일 새로운 변색렌즈 ‘자이스포토퓨전X’를 출시하며 기존 변색렌즈보다 파워풀한 성능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개발 특허 받은 새로운 변색 시스템인 ‘X-factor 기술’을 적용한 자이스포토퓨전X 렌즈는 실내에선 더 투명하고 선명한 시야를,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와 같은 더욱 진해진 농도의 색감을 제공하는 변색렌즈로 이전보다 60% 더 빠른 변색 속도, 80% 더 빠른 환원 속도를 갖춘 고기능 렌즈다.
또한 자이스포토퓨전X는 자이스 블루가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은 100%, 유해 블루라이트는 실내에서 최대 50%에 이어 실외에서 최대 94%까지 차단해 더욱 강력하게 눈을 보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자이스포토퓨전X는 5가지 색상과 듀라비전 플래쉬 코팅으로 2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조합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칼자이는 자이스포토퓨전X 렌즈를 출시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문 사이트에서 포토퓨전X 영상 시청 후 이벤트 참여 시에 매주 10명씩 추첨해 포토퓨전X 여벌렌즈 1조를 증정 ▶여벌렌즈 첫 주문 시는 동일 제품 1조 추가 증정 ▶여벌렌즈 세트 구매 시는 변색 데모툴을 증정 ▶Rx 렌즈에 포토퓨전X 옵션 추가 시엔 옵션 가격 50%가 적용된다.
자이스의 한 관계자는 “영상 시청 이벤트는 3월 6일까지, 그 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며 “또한 소비자에게 변색 성능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포토퓨전X 변색 데모툴’은 한정 수량으로 자사의 안경원 담당 비전 컨설턴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02)2252-1001
출처: 옵틱위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