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면비구면 프리폼 렌즈’ 완벽 개발•출시
  • 김태용 기자
  • 등록 2019-02-16 12:37:17
  • 수정 2019-03-21 10:25:13

기사수정
  • 옵토스렌즈, 국내 최초 양면비구면 프리폼 개발 성공
  • 누진•기능성•키즈•오피스•싱글 시리즈 연속 런칭


최상의 프리폼 생산을 위해 독일과 기술 합작으로 설립된 옵토스렌즈가 올해 3월부터 국내 시장에 양면비구면 프리폼 시리즈를 본격 출시한다.


현재 국내의 프리폼 개인별 맞춤형 렌즈시장은 대부분 내면비구면 시장에 국한되어 있다. 양면비구면으로 프리폼 개인별 맞춤형 렌즈를 생산하는 것이 디자인 설계나 제조에 어려움이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옵토스렌즈는 독일 설계와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오랜 기간 피나는 연구와 1년여 임상기간을 거쳐 마침내 국내의 프리폼 시장에 양면비구면이라는 새로운 옵토스렌즈를 개발해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시리즈는 누진다초점렌즈를 비롯해 기능성, 키즈, 오피스, 싱글 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형 렌즈를 제공한다.


옵토스는 특히 UV 420과 청광차단렌즈 등 시장에서 요구하는 기능성 렌즈에 기능을 더한 제품을 공급하고, 최고가 사양에 이르기는 세계 최고의 프리폼 렌즈까지 생산 공급할 예정이다.



풍부한 경험과 기술로 최첨단 양면비구면 프리폼 출시

독일의 세계적인 기술을 도입접목한 옵토스렌즈는 기술적인 부분은 독일과의 합작을 통해 시스템 적용이 되었지만 국내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이로 인한 장점을 가격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


제품의 품질과 사양을 최고로 높이고, 가격은 일반 프리폼 가격과 경쟁이 되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특히 이외에도 옵토스렌즈는 각종 서비스와 교육에서 안경원에 충분한 정보와 이벤트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더구나 옵토스렌즈는 노안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국내에서 프리폼 방식의 렌즈가 다양한 형태로 진화할 것에 대비해 언제 어느 때나 철저하게 신제품 개발에 진력하고 있다.


사실 다이아몬드 원석도 어떤 기술자가 어떤 방식으로 가공하느냐에 따라 그 진가가 달라지듯이 프리폼 가공방식을 사용하는 안경렌즈 역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기술과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바로 이런 면에서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렌즈는 독일의 풍부한 경험과 최상의 노하우로 국내 최초의 방식으로 생산되어 특히 원시 착용자에게 최적의 시야, 최고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공식 지정 대리점서 공급완전품질보증 평생 가동

향후 옵토스렌즈는 전국의 공식 지정 대리점만을 통해 동시 출시된다.


특히 옵토스의 모든 제품의 품질은 독일의 첨단 시스템에 의해 도수부터 코팅까지 철저하게 관리되고, 만약 제조상에 하자가 발견될 경우 완전무상 교환하며, 코팅의 이상이 발생할 시는 품질보상 시스템을 완벽히 가동할 예정이다.


결국 올해 3월부터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옵토스렌즈는 철저한 품질 보상 시스템과 독일 기술을 이용한 특별한 양면비구면 프리폼 설계, 또 최신의 가공 기술이 탑재된 최고의 렌즈로써 고객에게 더 넓고 더 편안한 시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옵토스렌즈는 2019년 하반기에 양면비구면 설계를 한 단계 더 뛰어넘은 양면비구면 렌즈 신제품의 두 번째 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출시되어 가슴을 뛰게 하는 옵토스 프리폼 양면비구면 듀얼 프리 FF 렌즈의 행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문의 041)754-4520


-옵토스렌즈 시리즈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누진다초점 렌즈

OPTOS DUAL FREE FF1/3/5/7/9 LENS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기능성 안티퍼티그 렌즈

OPTOS DUAL FREE FF AF1/3 LENS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기능성 드라이브 렌즈

OPTOS DUAL FREE FF DRIVE3 LENS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오피스 실내/사무용 렌즈

OPTOS DUAL FREE FF OF1/3 LENS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기능성 키즈용 렌즈

OPTOS DUAL FREE FF KIDS1/3 LENS

옵토스 양면비구면 프리폼 싱글비젼 렌즈

OPTOS DUAL FREE FF SV1/3 LENS

TAG
111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경 서비스가 세계 최고인 국가는 ‘대한민국’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번쯤 반드시 찾아야할 명소로 유명한 대한민국 안경원.  국내 안경원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하나 같이 한국 안경원의 무료 시력검사와 정밀 처방과 조제, 또 전문적인 안경피팅을 제공하면서도 최저가격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은 시력검사부터 안경 착용까...
  2. 코로나 백신 접종하면 포도막염 재발한다? 예전에 포도막염을 앓았던 환자의 경우 코로나19 예방접종하면 포도막염이 재발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확인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최근 한양대학교 의대 안과연구실은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질병관리청 데이터베이스에서 과거 포도막염 병력을 가진 환자 중 코로나19 예방접종을 받은 473,934명을 추적 관찰한 결과 최대 16.8%...
  3. 건강보험 보장률 전년보다 소폭 상승 2022년도 건강보험 보장률이 전년도보다 소폭 상승한 65.7%로 나타났다. 지난 17일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2022년도 건강보험환자 진료비 실태조사’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의원을 중심으로 비급여 본인 부담률이 하락하면서 2022년도 건강보험 보장률이 전년보다 1.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법정 본인부담률은 19.7%로...
  4. 어린이 물안경 해외직구 못하나? 정부가 국가인증통합마크(KC)를 받지 못한 제품의 해외 직접구매를 금지하겠다는 방침을 사흘 만에 철회했다.  이에 따라 정부가 해외 직구품목에서 제외했던 KC인증을 받지 못한 어린이용 안경테와 선글라스, 어린이용 물안경 등 어린이제품법에서 규제하는 34개 품목을 종전처럼 해외직구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정부는 지난 16...
  5. 대안협, 협회장 공약 차질 없이 추진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허봉현[사진])의 제22대 집행부가 출범과 함께 협회장 직선제 선출, 회원소통 강화 등 협회장 공약사항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협회장 직선제 선출 문제는 지난 9일 제1차 직선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이효재)를 개최해 제반 사항을 검토한 후 관련 설문조사를 지난 29일까지 진행했다.  또한 대안협은 회원 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