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경사 온라인 보수교육 참가율 저조 - 회비 선납하는 온라인 교육 한계 - 안경사는 신상신고 위해 6월 내 교육 마쳐야
기사수정


▲ 대한안경사협회 홈페이지 내의 사이버 보수교육 페이지.

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김종석)2020년도 온라인 법정보수교육이 오는 6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현장 보수교육을 대체해 지난 56일부터 오는 630일까지 계속되는 올해 보수교육은 대안협의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고 있다.

 

사이버 보수교육을 위해 관련 시스템의 개편을 마친 대안협 홈페이지를 통해 4평점(4시간)의 집체 현장 보수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수강하려면 먼저 2020년도 회비를 납부한 후 대안협 홈페이지 현장 보수교육 대체 사이버 교육에 접속하면 되는데, 반드시 별도로 마련된 현장 보수교육 대체 사이버 교육을 클릭해 수강해야 하며, 기존에 실시하던 사이버 보수교육 4평점은 예전처럼 별도로 이수해야 한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630일까지 사이버 교육을 이수하지 못한 안경사는 코로나19의 상황을 감안해 올해 하반기에 16개 시도안경사회에서 실시하는 현장 보수교육에 참석해 4평점을 이수한 후 예정처럼 사이버 보수교육 4평점을 받아야 한다.

 

강의만 수강한 채 시험보기를 하지 않으면 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됨으로 사이버 수강 후에는 반드시 시험보기까지 완료해야 한다.

문의 02)756-1001

13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3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