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시력검사 예약제… 코로나도 물리친다 - 아이세이버, 비대면 생활 늘며 온라인 시력검사 예약률 상승 - 맞춤형 아이케어로 고객 절대만족
기사수정

아이세이버안경체인(대표 심재후)의 온라인 시력검사 예약률이 예년에 비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8년 스마트 시력관리 프로그램을 런칭하면서 운영해온 온라인 시력검사 예약시스템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약률 감소를 우려했던 당초 예상과 다르게 시간이 지날수록 예약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

 

특히 아이세이버는 자체 개발한 세이버가이드를 통해 예약고객에게 1:1 맞춤형 아이케어를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크게 높이고 있다.

 

최근 온라인 예약을 통해 아이세이버를 방문한 한 고객은 시력을 케어 받는 느낌이었고, 시력검사를 하기 전에 문진했던 다양한 질문과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품을 추천해주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고 신뢰가 갔다이제 안경을 착용하는 남편은 물론 주변인들에게도 아이세이버를 꼭 추천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062)454-0500

▲ 아이세이버의 2018~2020년 현재까지 온라인 시력검사의 예약률. 런칭 당시와 비교하면 현재의 예약률이 대폭 향상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11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0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