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기술+매혹 컬러… ‘네오이즘’ - 네오비젼, 프리미엄 브랜드 네오이즘 런칭 - 인체친화 소재 MPC로 착용감 탁월
기사수정


네오비젼(김경화)에서 지난 6월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NEOiSM’을 본격 출시했다.

 

네오비젼의 노하우와 최신 기술이 적용된 네오이즘은 브랜드 출시와 동시에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의 손연재 씨를 모델로 각종 홍보물과 광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서 안경업계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네오이즘 클리어, 슈퍼 클리어, 네오이즘(달리 초코, 코코 브라운, 시크 그레이, 퓨어 오렌지 브라운) 등 총 6가지 원데이 제품으로 구성된 네오이즘은 MPC를 활용해 초기 착용감이 우수하면서 수분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고함수 렌즈다.

 

특히 인체의 주요 장기에 활용될 정도로 인체친화적인 소재인 MPC12%가 함유된 제품은 국내에서 네오이즘이 유일하고, 사전 착용 테스트 결과 첫 착용감과 장시간 착용감까지 우수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콘택트렌즈다.

 

네오비젼의 관계자는 현재 자사는 브랜드 런칭기념으로 한 팩에 50개들이 제품을 1+1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문의 031)627-5515~8

 

66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9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