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드에서도 변색렌즈는 ‘트랜지션스!’ - 에실로코리아, 골튜버와 손잡고 트랜지션스 소개 - 골프장서 개그맨•프로골퍼 등 트랜지션스의 변색 효과 대만족
기사수정


▲ ‘홍인규 골프 TV’의 홍인규 씨가 트랜지션스 변색렌즈를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유튜브 채널 홍인규 골프 TV’ ‘변기수 골프TV’와 함께 개그맨과 프로골퍼, 국가대표 축구선수들이 펼치는 이색 골프 경기를 선보였다.

 

이날 에실로의 대표적 자외선 차단 제품인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와 골튜버(골프 유튜버)로 유명한 개그맨 홍인규·변기수 씨와의 만남은 이목을 끌었는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출연자들은 필드에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착용하고 골프 대결을 펼치며 필드에서 효과적인 기능을 선보인 트랜지션스의 특장점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소개했다.

 

특히 홍인규 골프 TV’에는 KPGA 코리안투어 10회 우승 기록을 세운 프로골퍼 강경남 선수 등 유명골프 선수들이 출연해 주목 받았다.

 

강경남 프로골퍼는 렌즈 색이 너무 진하고 어두운 일반 선글라스에 비해 트랜지션스는 자외선 강도에 따라 변색돼 편안하게 시야 확보가 됐다특히 도수가 적용된 선글라스와 일반 안경의 기능을 갖췄기에 별도로 콘택트렌즈를 착용할 필요가 없어 편리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트랜지션스를 통해 아웃도어 스포츠를 더 즐겁고 건강하게 즐기길 희망한다앞으로 자사는 다양한 협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1600-8121


68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4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