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력 세정•표면얼룩 방지- ‘이지 클린 플러스’
  • 김보라 기자
  • 등록 2022-03-31 21:44:20

기사수정
  • 인체 무해한 친환경 안경세정제로 안경원 사은품으로 활용 가능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에서 친환경 다목적 안경세정제 이지 클린 플러스(EZ CLEAN PLUS)’를 출시했다.

 

안경이나 스마트폰 사용 시 발생하는 지문과 유분 등은 안경 클리너만으로는 잘 닦이지 않는 경우가 많아 안경세정제를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부 세정제는 계면활성제 성분이 포함돼 있어 우려를 받고 있다.

 

그러나 이지 클린 플러스는 EM(Effective Micro organic) 제품으로 미생물의 분해력을 활용해 친환경적이며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또한 이지 클린 플러스로 안경이나 스마트폰을 닦으면 세정과 동시에 표면에 분자막이 형성돼 재오염을 방지하며 장시간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더구나 이지 클린 플러스는 개발과정에서 동물 성분을 전혀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성분으로 모든 구성 성분이 생분해성이기에 분해되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롬파트너스의 관계자는 이지 클린 플러스는 20, 60, 200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는데, 안경원에서 많이 사용하는 20, 60제품의 경우 고객사은품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경원 상호와 전화번호를 인쇄하거나 안경원 PB상품으로도 제조·공급이 가능하다기존 제품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제품구입 : 안경원사업자전용쇼핑몰

www.2456867.co.kr에서 구입

문의 031)245-6867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또 덮쳐온 콘택트렌즈 온라인 파도 콘택트렌즈 온라인 판매 문제가 또 다시 불거졌다.  윤석열 정부의 출범과 함께 지난 7월에 주요 정책으로 추진하던 ‘국민제안 TOP 10’에 포함된 콘택트렌즈 온라인 허용 안건이 중복 투표 문제로 무기 연기된 가운데 갑자기 또 터져나온 것이다.  국무조정실이 지난해 12월 말 과기부, 보건복지부, 대한안경사협회 등 7개 기관...
  2. ‘눈을 통해 뇌를 진단한다’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안과 지용우 교수, 강남세브란스병원 안과 이형근 교수팀이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화공생명공학과•한국기계연구원 나노공정 연구실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각종 신경질환을 진단하는 스마트 인공수정체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  이번 개발로 그동안 시력개선 목적으로 사용하던 인공수정체...
  3. 으뜸50, 광주 하남점 그랜드 오픈 ㈜으뜸50안경(대표 정영길)의 광주 하남점이 지난 6일 화려한 오픈 이벤트와 함께 본격 개원했다.  광산구 사암로의 주거지역에 자리 잡은 하남점은 79㎡(약 24평)의 아담한 사이즈를 가진 가맹점으로, 주변에 대단위 아파트단지 등 잠재고객이 밀집해 향후 커다란 발전 가능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으뜸50 체인본부의 관계자는 “신...
  4. ‘본인의 안경원 홍보는 의기법 위반 아니다’ 안경사가 본인의 안경원을 홍보하는 것은 의료기사등에관한법률 제14조에서 금지하고 있는 불법적인 고객유인행위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행정심판재결이 나왔다. 지난 5일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전현희) 소속의 중앙행정심판위원회는 2018년 10월경 모 인터넷 카페에 ‘내 안경원에서 안경을 구매한 후 후기를 남기면 사은품을 증정하겠.
  5. 자영업자 평균 부채 1억 8천만원 지난 2021년 자영업자의 1인당 평균 부채가 역대 최대 폭으로 증가하면서 약 1억 8천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달 23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일자리행정통계 개인사업자 부채’에 따르면 2021년 말 기준으로 집계된 국내 자영업자의 평균 대출은 1억 7천 805만원으로 전년보다 5.8%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부채 규모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