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젠, 콘택트를 집에서 받는다’ - 日 메가네슈퍼, 소비자에 유리한 가격으로 콘택트렌즈 정기배송
기사수정


▲ ‘지금이라면 2상자 선물’ ‘콘택트렌즈를 원하는 타이밍에 필요한 만큼 받을 수 있다. 1.배송료 무료 2.도수 변경 OK!’등이 기재된 메가네슈퍼의 ‘콘택트 정기편 가입 특별 캠페인’ 관련 온라인 이미지.

일본의 유명 안경 프랜차이즈 MeganeSuper가 콘택트렌즈를 정기적으로 소비자의 자택까지 배송하는 콘택트 정기편서비스를 선보였다.

 

원데이, 투위크, 원먼스의 소프트 콘택트렌즈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이 서비스는 제품 할인과 함께 배송료, 대금상환 수수료 등은 메가네슈퍼에서 자체 부담해 소비자에게 매우 유리한 배송이다.

 

또한 메사네수퍼사는 정기편으로 배송되는 제품은 수량과 상품에 따라 각기 다른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는데, 원데이는 1번 배송에 6상자 30% 세일 투위크/ 원먼스는 1번 배송에 4상자 30% 세일이 가능하고, 다만 일부 컬러 콘택트렌즈는 서비스 품목에서 제외된다.

 

회사의 관계자는 많은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이 주변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입하지 못해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콘택트 정기편을 이용하면 이런 불편함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특별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에 가입하면 2상자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opticweekly.com/news/view.php?idx=162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2n2안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